검색어 입력폼

[영상]스타벅스 무장강도 의자로 내리쳐 물리친 손님 화제

김혜정 입력 07.23.2017 09:52 AM 수정 07.23.2017 11:08 AM 조회 4,991
https://youtu.be/MCcoFq2LCyo
중가주 지역에서 50대 남성이 스타벅스 매장에 권총과 흉기를 들고 침입한 무장강도를 의자로 내리친 뒤 격투 끝에 물리친 영상이 화제다.

주류 언론들에 따르면 지난 20일 프레즈노지역 스타벅스에서 크레그 제리라는  남성은 평소처럼 집 근처 스타벅스에서 한가로운 오후를 즐기고 있었다.

테이블에 태블릿을 놓고  커피를 즐기던 그는 수상한 장면을 목격했다.

영화 트랜스포머에 등장하는 파란색 로봇 복면을 하고 매장에 들어선 남성이 긴 칼과 권총을 든 채 성큼성큼 계산대로 다가선 것이다.

강도는 노란 비닐봉지를 내밀며 카운터 수납 직원에게 돈을 담으라고 했다.

그 순간 접이식 철제의자를 들고 뒤쪽에서 느닷없이 나타난 제리는 강도의 등을 두 차례 세게 내리쳤다.

이어 두 사람은 뒤엉켜 격투를 벌였다.

제리는 몸싸움을 하던 강도가 쥐고 있던 흉기에 목이 살짝 찔렸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강도를 때려 눕힌 뒤 연방 주먹을 날렸다.

완강하게 저항하던 강도는 자신의 칼에 얼굴과 상반신을 찔려 피를 흘린 채 달아났다.

라이언 플로레스로 신원이 확인된 강도는 부상한 상태로 매장 근처에 주차된 픽업트럭을 타고 달아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피를 흘리던 플로레스는 자신이 강도 피해자라고 거짓말을 했다가 범행이 들통났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