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9월 30일 한인사회소식 종합

이황 기자 입력 09.30.2016 11:36 AM 조회 1,915
오렌지카운티에서 '다민족 축제'가 사흘간의 일정으로 오늘(30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미 축제장터에는 한인뿐만 아니라 타민족들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소개하는 130여개 부스가 운영에 들어갔다.

개막식은 오늘(30일) 저녁 6시 30분에 열리며 '손에 손잡고 다민족 축제' 주제와 걸맞게 한국 전통 사물놀이와 필리핀 밴드 공연이 잇따라 열린다.

전화문의 : 714-537-7407 



LAPD올림픽 경찰서가 서부경찰서와 함께 어제(29일) LA 한인타운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한인 타운 치안강화 방안을 논의하는 커뮤니티 포럼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데이빗 코왈스키 올림픽경찰서장과, 존 피터스 LAPD 서부경찰서장이 참석해  한인 타운에 최근 급증한 노숙자 문제와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철 LA 총영사가 오늘(30일)오전 11시 LA 한인타운 용수산에서 개최되는 재향군인 미서부지회 15대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위재국 차기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이어 오늘(30일) 오후 4시 LA 다운타운에서 개최되는 중국 국경일 행사 일정을 소화한다.



중소기업 중앙회 LA 사무소가 다음달 4일 오전 11시 30분 베버리힐스 K.soho 매장에서 한국 제품 우수성을 주류사회에 알리기 위한 서울 중소기업 명품관 개소식을 갖는다.



뱅크 오브 홉의 게리 피터슨 이사가 사임한다.

뱅크 오브 호프 지주사인 호프 뱅콥은 게리 피터슨 이사가 뱅크 오브 홉의 컴플라이언스 자문을 맡고있는   컨설팅 회사의 스카웃 제의를 받아들여 지난 23일 서면으로 사의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피터슨 이사는 다음달 19일 이사회 개최일까지 인수인계 등의 업무를 마친 뒤 사임할 예정이다. 



연방 학비보조 프로그램FAFSA 신청이 내일(1일) 부터 실시된다.

이는 지난해 연방 교육부가 발표한 지침에 따라 매년 1월 1일 실시됐던 FAFSA 접수 시작일이 2017 - 2018학년도 부터 2개월 앞당겨지게 된 것이다.

올해 부터는 2년 전 세금보고 서류도 인정돼 내년 대학을 입학하는 학생들은 지난해 세금보고 서류 제출이 가능하다.

신청은FAFSA 홈페이지(www.fafsa.ed.gov)를통해 하면된다. 



한국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산하 문화나눔예술단이 희망 콘서트 개최를 위해 LA 를 방문했다.

문화나눔 예술단 회원 40여명은 어제(29일) LA 총영사관에서 클라리넷 독주와 성악 공연등을 선보였다.

이어 문화나눔예술단은 다음달 2일 글랜데일 인근 충현선교교회에서 공연을 선보인 뒤 멕시코를 방문해 구치소 위문공연을 펼칠예정이다.  

어바인 시가 다음달 4일 저녁 7시부터 레익뷰 시니어 센터에서 어바인 2035우리의 미래라는 주제로 어바인 시 발전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무료워크샵을 개최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