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9월 26일 헤드라인

강창환 입력 09.26.2016 08:52 AM 조회 3,837
2016 하이틴 코리아 선발 대회를 끝으로 제 43회 한인 축제가 어제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하이틴 코리아 진에는 장한별 양이 차지했습니다.

2016 대선 1차 TV토론이 오늘 벌어지는 가운데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두 46대 44로 후보가 오차범위 내에서 접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ABC 여론 조사에서 나타났다.

오늘저녁민주, 공화양당의대선후보간첫 TV 토론이벌어지는가운데지난주말 LA 타임스와뉴욕타임스등미국의주요언론들은일제히도날드트럼프후보의거짓말이력에대해기사를싣고도날드트럼프후보는힐러리클린튼후보못지않은신뢰성부족이라는약점을을안고있다고비판했습니다.

LA 다저스가어제콜로라도락키스를 10회연장전끝에 4대 3 승이를거두며, 4년연속내셔널리그서부지구우승을차지하며플레이오프에진출했습니다.어제경기는 67년간다저스경기를중계해온빈스컬리의홈마지막중계경기였습니다.

PGA 투어챔피언쉽골프대회에서로리매킬로이선수는 12언더파로역전우승을차지하면서 FedEx 컵우승보너스상금천만달러를획득했습니다.

지난주말샌버나디노카운티에서열린대형음악제에서음주와폭행등각종범죄혐의로30여명이체포됐습니다.

메이저리그피츠버그의강정호선수가어제홈런을치며아시아출신내야수로는첫메이저리그 20홈런고지를밟았으며, 한국인선수로는추신수선수이후두번째로 20호홈런기록을달성했다.볼티모어김현수선수도홈런을치며 2타점을올려팀의 2대 1 승이를이끌었습니다.

영화배우이병헌이출연한안톤후쿠아감독의서부영화매그니피센트세븐(the Magnificent seven)이개봉첫주말 3천500만달러를벌어들이며 9월넷째주박스오피스 1위를기록했다.

현대골프의문을연아놀드파머가노환에따른쇠약과함께심혈관이상으로입원한뒤어제피츠버그대학메디컬센터에서향년 87세를일기로세상을떠났다.

공화당대선도널드트럼프후보가모두 1억4천만달러의광고비를투입해플로리다와펜실베이니아등총 13개경합주에서대대적인대선당일까지광고전에돌입할계획이라고밝혔다.

파사데나의한파티장에서지난주말20대남성이흉기를휘둘러 6명이부상을입었으며, 범인은체포돼살인미수혐의로수감됐습니다.

지난토요일아침오렌지카운티플러튼의한주택에서살인사건의흔적으로보이는 3구의사체가발견됐다.경찰은이사건용의자로십대한명을포함해세명을체포했습니다.

어제시카고대학의한파티에서총격이발생해인근의아파트에있던남성이사망하고세명이부상당했습니다.

 한국20대국회의첫국정감사가시작됐지만김재수농림축산식품부장관해임건의안논란속에새누리당의불참으로아예열리지못하거나파행운영됐습니다.

새누리당이정현대표는정세균국회의장이김재수농림축산식품부장관해임건의안처리과정에서정치적중립성을해쳤다는 이유로정의장이사퇴할때까지무기한단식농성에돌입한다고밝혔다.새누리당은또국정감사참여를거부하고소속의원 129명전원이교대로국회에서‘1인시위’를벌이기로결정했습니다.

한국국방부는최근박근혜대통령에게북한의핵미사일실전배치에대비한‘핵미사일대응태세’를구체적으로보고했으며박대통령이이를승인, 실행을위한준비작업에착수한것으로전해졌다.

롯데그룹경영비리의혹의정점에있는신동빈회장에게구속영장이청구됐다. 이는영장청구결정이재계등을중심으로제기된 '경제논리'에 기울기 보다는 공정한 법집행원칙을 고수한 조처라는 평가입니다.

 도날드트럼프후보는오늘저녁 TV 토론장에빌클린턴전대통령의 '옛연인' 제니퍼플라워스를토론회장에초청할듯말했으나,선거참모들은이를부인했습니다.

 필리핀로드리고두테르테대통령의 '마약과의유혈전쟁'에겁을먹고자수한미성년자마약사범이 2만명을넘는것으로나타났다.

힐러리클린턴, 도널드트럼프양후보는지난주말앞다퉈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총리와회동했으며, 이는유대인표심공략을중요하게여겼기때문이라는지적입니다. 

홍준표 경남지사에 대한 주민소환투표가 주민소환 투표 청구 요건인 27만1,032명에 8,395명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나 무산됐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국회가  개헌 논의에 박차를 가해 줄 것과 아키히토(明仁) 일왕의 생전 퇴위 의사 표명에 따른 후속 조치 마련을 위한 전문가회의 설치 방침을 밝혔으며,이에  일본 정치권은 개헌과 일왕 생전 퇴위라는 두 가지 현안을 축으로 뜨거운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엘 니뇨로 인한 기상 변화로 설탕과 오렌지 쥬스 등을 비롯한 일부 농산물 식품 원자재 가격이 크게 올랐습니다.

2016 대통령 선거 1차 TV토론이 열리는 오늘 저녁 남가주에서는 공화당과 민주당측이 각각 지지자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함께 TV 토론을 지켜보며 응원하는 ‘Official Viewing Party’를 곳곳에서 연다.

지난해 11월 민중총궐기에서 경찰이 쏜 물대포를 맞고 쓰러졌다가 치료 중 숨진 백남기씨의 시신에 대해 경찰이 부검을 위한 압수수색검증영장을 신청했다가 기각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가족 등이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백남기씨의 장례식을 앞두고 시위도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6시 반경 텍사스 주 휴스턴 시 남서부에 있는 한 쇼핑몰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 최소 9명이 부상했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용의자를 현장에서 사살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월간 신규주택 판매가 7.6 % 감소했지만, 주택시장 부진의 시작이라기보다는 일종의 냉각기를 거치고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2016 대선을 6주 앞두고 제1차 대선 후보 TV 토론이 예정된 가운데, 등록 유권자의 3분의 1이 “TV 토론을 지켜본 뒤 지지 후보를 결정하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전국철도노동조합과 서울메트로노조, 부산지하철노조 등 전국의 철도·지하철 노조가 정부가 추진 중인 성과연봉제 등의 도입에 반대해 27일부터 연대파업에 돌입한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 등 야권이 백남기씨 사망을 계기로 농민 시위 사태에 대한 특별검사 도입을 주장하고 나섰다.이로써 '김재수 장관 해임건의안 사태'로 정국이 급랭한 가운데 '백남기 특검' 이슈가 현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중국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한국 화장품의 절반 가까이가 가짜, '짝퉁'이라는 지적 속에  워낙 교묘해서 대충 봐서는 진품 여부를 알 수가 없는 '짝퉁 한류'를 잡기 위해서 조폐 공사의 위폐 방지 기술이 동원되고 습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