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2017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 배포”

문지혜 기자 입력 08.31.2016 05:02 PM 수정 09.01.2016 10:43 AM 조회 3,865
[앵커멘트]

3만여개 이상의 최신 업소정보를 총망라한 2017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제일 먼저 한인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이 수록된 2017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LA한인타운은 물론 오렌지카운티와 밸리, 동부지역 등남가주 전역의 한인마켓에서 내일(9월 1일) 아침부터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문지혜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최대의 리스팅과 개정작업을 거쳐 더욱 정확해진2017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한인들을 찾아갑니다.

3만여개 이상의 최신 업소정보를 담은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내일(9월 1일) 오전 10시부터 남가주 한인 마켓에서 일제히 배포됩니다.

라디오코리아 업소록 지원복 팀장입니다.

<지원복 팀장_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한인 업소록 가운데는 제일 빨리 나오기 때문에지난달(7월)부터 배포를 시작했고요. 9월에 2번, 11월, 내년 1월 순으로나눠드릴 예정입니다.”>

올해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부록면을 강화해시민권, 운전면허 시험 예상문제, 긴급 연락처뿐만 아니라골프룰과 에티켓, 사회보장 혜택, 장학금 등도 자세히 수록됐습니다.

<지원복 팀장_ “부록을 잘 만들어서 업소록의 진가를 높이기로했습니다. 금년도에는 메디케어, 소셜연금, 노인아파트 신청 방법 등 미국의 사회보장제도 혜택을 받기위해 필요한 제반적인 정보를 실었습니다.”>

한인들은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이민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가이드라면서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한인1_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업소가 잘 업데이트 돼있어요. 빨리 배포해주세요!”>

<한인2_ “체계적으로 돼있어서 다른 업소록보다도 훨씬 유익하더라고요. 꼭 픽업해가야죠.”>

<한인3_ “차에다 항상 하나씩 싣고 다녀요.업소록이 옛날같지 않고 뒷장에 보면여행정보나 일상생활에 필요한 것들이 전부 있으니까..”>

가장 많은 발행부수와 신속성을 자랑하는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광고주들에게도 큰 인기입니다.

<업주1_ “가게에 하나 두면 좋고, 업소록에 광고 올리면 앱이나 인터넷에도 올라가니까 자주 쓰게되더라고요.”>

<업주2_ “우리는 가게를 하니까 손님들이 여기와서 묻는게 많아요.그럴때마다 업소록 주면 찾기도 쉽고 고맙다고 하더라고요.”>

배포가 이뤄지는 마켓에는 라디오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나가한인들에게 손수 업소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라디오코리아뉴스 문지혜입니다.

[후멘트]

LA한인타운은한국마켓, 한남체인, 가주마켓, H마트,갤러리아(벌몬, 올림픽), 리틀도쿄 마켓 플레이스에서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배포됩니다.

오렌지카운티 지역에서는플러튼 한남체인, 시온마켓, H마트, 아리랑마켓,그리고 라팔마 한남체인, 가든그로브 H마트에서 나눠드립니다.

어바인 지역에서는 H마트,토렌스는 한남체인과 H마트에서 업소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밸리 갤러리아,다이아몬드바 한남체인, 세리토스 시온마켓,글렌데일 한국마켓에서도 배포가 이뤄집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