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제 4 회 라디오코리아 골프대회 성황리에 끝나

이황 기자 입력 06.30.2016 12:06 AM 수정 06.30.2016 09:46 AM 조회 3,340
[앵커멘트]

최대 규모로 개최된 제 4회 라디오코리아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90도가 넘는 불볕 더위 속에서도 한국 왕복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들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황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효과음]

한인들은 샷이 수풀과 벙커로 향하지만 서로를 격려하며 제 4 회 라디오코리아 골프대회를 즐깁니다.

제 4회 라디오코리아 골프대회는 선착순으로 선정된 150명의 한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제(29일) 샌디마스 캐년 골프클럽에서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캘러웨이 점수 집계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골프 대회에서는 남성부에서 리차드 문씨 여성부에서는 이윤숙씨가 각각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녹취 _ 리차드 문, 이윤숙]

챔피언을 차지한 2명의 한인에게는 한국 왕복 항공권등 고가의 상품들이 전달됐습니다.

90도를 넘나드는 불볕더위에도 한인들은 연신 나이스 샷을 외치는 등 서로를 격려하며 골프대회를 즐겼습니다.

[녹취 _ 한인 1, 2, 3]

자동차와 캐쉬 등 최고가 상품들이 걸려있어 주목을 받았던 홀인원의 주인공은 아쉽게도 없었습니다.

[효과음]

뿐만 아니라 골프대회가 끝난 뒤 2부 행사에서는 시상식과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골프대회 참가자들의 흥을 돋웠습니다.   한인 사회 역사상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골프대회인 만큼 자동차와 항공권, 리조트 숙박권 등 총 80 가지의 다양한 상품들이 참가자들에게 전달됐습니다.

라디오코리아 김영준 부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골프대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아마추어 한인 골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한인들을 위해 항상 발전하는 라디오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 이황입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