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최강입담! 김흥국의 '들이대 쇼' ..한인들 찾아 온다

김혜정 입력 05.01.2015 05:23 PM 조회 5,604
[앵커멘트]

봄을 맞아 이번 주말부터 라디오코리아가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방송겸 가수, 김흥국씨가 라디오코리아 '들이대 쇼' 프로그램 진행자로 새롭게 고국을 그리워하는 한인들을 만나게 될 텐데요

김흥국의 '들이대 쇼' 는 예능과 스포츠를 넘나드는 다양한 주제에 김흥국씨 특유의 걸죽한 입담이 더해져 활력이 필요한 나른한 주말 오후, 한인들에게 색다른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혜정 기자입니다.

[후멘트]

김흥국의 '들이대 쇼' 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부터5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당일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는 재방송이 이어집니다.

많은 애청 바랍니다.

[리포트]

(효과)

호랑나비 김흥국씨가 남가주 한인들을 찾아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라디오만의 듣는 재미를 극대화하고 존재감 있는 DJ 영입을 위해 김흥국의 '들이대 쇼'를 야심차게 마련했습니다.

이번 주말부터 방송되는 '들이대 쇼'의 진행자 김흥국씨는 매주 주말 오후 한인 청취자들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녹취)

김흥국의 '들이대 쇼'는 음악과 다양한 전문 분야 토크쇼가 조화를 이루는 신개념 뮤직쇼입니다.

'들이대 쇼'는 청취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미리 받아 함께 느끼고 호흡하는 주말 오후 시간대 단비 같은 방송으로 꾸며집니다.

특히 1부에 운영될 '왕십리 초대석' 에서는 각 분야 유명인들이 직접 출연해 연예계 뒷이야기부터 무거운 한국 정치 이슈까지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게 됩니다.

또 축구 전도사로 이름을 날린 만큼 김흥국씨는 다양한 스포츠인들도 초대해 2시간을 알차게 메우겠다는 계획입니다.

(녹취)

이번 주말 첫 방송을 앞둔 김흥국의 '들이대 쇼'

각종 종합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입증해온 김흥국의 특유의 예능으로 젊은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한인 청취자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녹취)

라디오코리아 뉴스 김혜정입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