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디오코리아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 축제 피날레 장식

박현경 기자 입력 09.19.2014 03:27 PM 조회 9,672
[앵커멘트]

2014 라디오코리아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가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5시 반부터 LA 한인축제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인 가운데 참가자들은 대회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입니다.

참가자들은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보일 장기자랑과 인터뷰 등을 열심히 연습하면서 친구들과 우정을 다지고 가족과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입니다.

박현경 기자입니다.  
[리포트] (효과음) 

2014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한인 학생 8명의 활기찬 목소리가 스튜디오를 가득 채웁니다.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 참가자들은 대회에서 그 누구보다 멋진 끼를 펼치기 위해 춤과 장기자랑, 인터뷰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대회 준비에 열중하는 모습입니다.

비록 공부와 대회준비를 모두 해야하기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어 행복하기만 합니다.

(녹취)

특히 미국을 넘어 세계를 이끌어갈 한인 청소년들의 꿈은 참가자들의 개성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녹취)

이들 참가자들은 하이틴 코리아를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또 이들 한인 청소년들은 대회준비를 하면서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 한번 느끼고 감사하는 마음도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

(녹취)

오는 일요일 오후 5시 반부터 LA 한인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2014 라디오코리아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

단순한 미를 넘어 한인 청소년으로써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보여여주는 하이틴코리아 대회는 참가자들 뿐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녹취)

라디오코리아 뉴스 박현경입니다.







(후멘트)

2014 라디오코리아 미스 하이틴코리아 선발대회는 오는 21일 오후 5시반부터 서울 국제공원에서 성대하게 펼쳐집니다.

한인들은 오셔서 한인 청소년들의 멋진 끼와 재능을 보시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