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인사회 소식 종합(8월28일)

여준호 입력 08.28.2014 06:22 PM 조회 3,000
2015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의 2차 배포가 내일 LA한인타운과 다운타운에 위치한 은행과 병원, 마켓을 중심으로 이뤄집니다.

2차배포는 내일 오전 9시부터   윌셔와 올림픽, 웨스턴, 벌몬, 6가 길을 비롯해 자바시장에 위치한 BBCN과 오픈뱅크, 윌셔은행, 우리아메리카 은행, 한미은행, 퍼스트스탠다드 은행, 신한은행, CBB뱅크 그리고 태평양은행 등 한인은행 전 지점에서 배포됩니다.

또 굿사마리탄 병원과 차병원, 정병원, 웨스턴병원, 그랜드 메디칼, LA메디컬센터 등 한인타운과 LA지역 병원에서도 업소록이 배포됩니다.

이 밖에도 LA다운타운 리틀도쿄 마켓 플레이스와 LA한인타운 정스프라이스 센터, 용궁, 용수산, 동일장, 노인아파트 등에서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배포될 예정입니다.

남가주한인간호사협회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간호학과 편입학 특별전형 과정, RNBSN프로그램의 신청 희망자를 모집합니다.

프로그램 대상은 한국에서 3년제 간호대학을 졸업한 간호사 자격증 소지자로 약 2천달러의 학비로 2년안에 간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신청은 다음달 중순까지 남가주한인간호사협회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문의 : 714.321.7477 /kanascrn@gmail.com) 남가주 한인치과의사협회가 다음달 11일부터 4일동안 LA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무료 건강검진 행사, 케어 하버에 참가해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협회측은 10여명의 협회 회원들이 행사에 참가해 스케일링을 비롯한 충치 치료, 발치 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할 예정이라면서 많은 한인들이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케어 하버 행사는 LA카운티 저소득층 을 대상으로 메디컬, 덴탈, 예방 접종 등 종합적인 의료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 :www.careharbor.org)

미주한국민화협회가 다음달 5일까지 LA한국문화원에서 민화전시회를 엽니다.

이번 전시회엔 한국의 얼과 멋을 주제로 한국과 LA민화작가, 30여명의 작품들을 선보입니다.

파바월드의 신임 회장에 남가주 한인 음식업 연합회 왕덕정 회장이 선출됐습니다.

파바월드의 이사진은 지난 정기이사회에서 왕덕정 회장의 선출을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왕덕정 회장은 앞으로 파바 월드의 새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단체를 투명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A한인회가 내일 오후1시LA한인회관에서 8월 무료 이민법 상담과 시민권 신청 대행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 자리엔 신분변경, 체류신분 문제,시민권, 영주권 등 다양한 이민문제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이 이뤄집니다.

이민법 상담은 예약이 필요하며 시민권 신청 대행은 관련서류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문의 ; 323.732.0700)



오렌지카운티 한미노인회가 다음달 4일 오전11시 가든그로브 한미 노인회관에서 추석 대잔치 행사를 엽니다.

이번 행사엔 민요와 사물놀이, 노래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교통이 불편한 한인들을 위해 가든그로브, 웨스터민스터,샌타애나, 부에나파크, 플러튼 등 노인아파트를 중심으로 셔틀버스도 운영됩니다. (문의 : 714.530.6705/6419)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