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한인회 제32대 한인회장 선관위 구성

여준호 입력 04.17.2014 05:40 PM 조회 2,179
[앵커멘트] LA한인회가 오는 6월 실시되는 제32대 한인회장 선거를 앞두고 본격적인 선거 일정에 돌입했습니다.

LA한인회는 오늘 한인회관에서 제32대 LA한인회장 선관위 현판식을 갖고 9명으로 구성된 선거관리위원회를 출범시켰습니다.

여준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제32대 LA한인회 회장 선거가 본격적인 막을 올렸습니다.

LA한인회는 제32대 한인회장 선관위원장을 포함해 한인회 추천 인사 4명, 외부 인사 4명 등 총 9명으로 선관위를 구성하고 현판식과 함께 선거일정을 확정했습니다.

제32대 한인회장 선거를 총괄하게 되는 선거관리위원회는 줄리아나 박 이사가 위원장을 맡았으며 박효우 부위원장, 정종윤 감사위원, 경정아 재무위원, 임영배 홍보위원, 최용조, 이성진, 최원갑, 이인복 대외협력위원 등 총 9명의 선거위원으로 구성됐습니다.

선관위 줄리아나 박 위원장은 공명정대한 선거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녹취)

정종윤 감사위원도 한인사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가 나올 수 있도록 선거준비에 만반을 기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녹취)



선거관리위원회가 공식 출범함에 따라 선관위는 오는 22일까지 입후보자 등록신청 서류를 배부하고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합니다.

이어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오는 30일 기호추첨을 한 뒤 후보자 선거운동이 시작 될 예정입니다.

특히 선관위는 지난 선거에서 선거비용 지출에 대한 잡음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이번 선거에선 비용지출에 대한 뚜렷한 명분과 근거를 확실히 남겨 투명한 선거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제32대 LA한인회장 선거는 오는 6월 7일 실시될 예정입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 여준호 입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