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불 신호 대기중에 뒷차가 들이 받았습니다.

질문자: 사빈다  |  등록일: 11.20.2017 16:16:12  |  조회수: 4061
안녕하세요. 토요일 저녁 모임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모임 장소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중요한 행사라서 기분이 들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더군다나 저녁 늦은 행사라서 저녁을 먹기위해 샌드위치를 하나 사서 아내는 샌드위치 먹고 있던 상황이 었습니다.

4거리에서 빨간불 신호 대기중이라서 대기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뒷차가 뒤에서 쿵 하고 박았습니다.
차량 안에 핸드폰 거치대(cd 구멍에 홀드 시키는 강력한 거치대)에 있던 핸드폰이 날라갈 정도...였습니다.
또한 충격으로 차량 안에 있던 음식들 전부 시트랑 다 뭍어 버렸고., 와이프는 비싼 행사 옷에 음식이 뭍어서 얼룩이 져버렸습니다.

와이프가 먼저 내려서 저희 차를 확인 했는데.. 너무나 황당한 일이... 제 차가 혼다 civic 2015 스포츠카(110% 무사고) 입니다.
그런데.. 뒷 범퍼가 박은 자국 및 스크레치만 조금 있고, 전혀 아무런 문제가 없더라구요. 저희를 박은 차는 테슬러(신차) 였습니다. 그차 또한 앞범퍼에 살짝 표시만 있고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희가 정말 운이 좋은건지,, 아니면 테슬러 차가 좋은건지... 매우 의문이 드네요.

뒤에서 박으신 테슬러분께는 정보 다 받고 갔지만,, 아내와 저는 너무 놀란 나머지... 어떡해 해야 할줄 몰랐습니다. 문제는 다음날이 었습니다. 저는 허리와 목이 너무 아팠고, 아내는 두통과 목이 너무 아프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는 어떡해 해야 하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차라도 많이 찌그러 지면,,, 아프다고 하면 믿을텐데.. 외관이 언제 사고 났냐는듯이 전혀 이상이 없어서..

그리고 사고 후로 제 차가 auto인데.. auto 스틱 변경이 평소와 다르게 뻑뻑하게 무거운 증상, 마우라에 잔 소음이 납니다.

상대방이 자기 보험사에 클래임 걸어서, 저희도 바디샾에 요청해서 클래임 걸었습니다. 바디샾에서는 안에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를 뒤에서 박은 테슬러 운전자에 보험 회사에 클레임 걸었습니다.

일주일뒤에...상대방 보험사에서 직원이 나와서 저에 차량 조사 나왔는데요. 아무 이상 없다고 보고를 했네요. 뒤에서 친 테슬러는 $300 수리비가 나왔는데.. 저희 차량(시빅)은 아무 문제 없다고 보고를 해서...
신호 대기중에 뒤에서 들이 받힌것도 열받는데... 중요한거는 저랑 와이프랑 몸 아파서 병원간것도 너네 보험사에다가 클레임 걸라고 하더군요.. 이런 경우는 어떡해 해야 하나요?
변호사를 사야 하는건가요?
정말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 이원석 변호사
    11.21.2017 08:39:00  

    애석 한 상황이네요.  차 데메지를 그 당시의 충격을 가늠 하는 지름대로 쓰는 상황이기 떄문에 본인은 대단한 충격이 있었지만, 차가 멀쩡 하기 때문에 보상을 받으셔야 할 정도의 보상을 받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일단 차 기어 변경을 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하니, 정밀한 검사를 해 보시고 아프시다면 당연히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손해 배상을 청구 하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491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