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미국취업이민]간병인취업이민 2014년 4월 노동허가 접수분 승인 시작

글쓴이: TIS이주공사  |  등록일: 09.17.2014 20:23:31  |  조회수: 6468
안녕하세요. 간병인 취업이민을 한인들에게 9년전에 처음 소개하여 지금까지 약 300여명 정도가 간병인을 통해 영주권 취득을 도와 드린 TIS 입니다.
 
최근에 부쩍 빨라진 노동허가서의 처리기간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처리기간보다 실제로 승인율이 높아져야 수속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데요, 노동국에서 발표하는 감사율과 거절율은 높은 수치는 아니지만 실제로 체감하는 비율은 크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취업이민 신청자들과 희망자들이 우려하고 있는 노동허가서(PERM)의 결과를 두고 걱정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첫 단계인 노동허가서를 잘 승인 받아야 다음 이민청원서(I-140)을 순조롭게 접수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올초만해도 8~10개월 걸리던 노동허가서의 처리 기간이 지금은 5개월 정도로 단축 되었습니다.
 
과거 2006년과 2007년에는 노동허가서 접수와 처리가 1달만에 해결되던 시기에 비하면 여전히 조금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5개월안에 처리가 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2014년 4월에 간병인 취업이민으로 노동허가서(PERM)를 접수한 케이스들이 승인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요즘같은 노동허가서 감사율과 거절율이 높은 시기에 노동허가서 승인이 된 것은 마치 영주권 받은 것처럼 기분이 좋아지게 합니다.
 
앞으로도 한케이스 한케이스 철저히 준비하여 모든 분들이 순조롭게 영주권 수속을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00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