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게시판

폭스방송, MLB 올스타전서 스카이캠 첫 도입

글쓴이: 베이스맨  |  등록일: 07.16.2018 13:13:53  |  조회수: 1290


스카이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중계하는 미국 폭스 방송이 최초로 스카이 캠을 제작에 도입한다.

13일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에 따르면, 폭스 방송은 오는 17일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는 제89회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스카이 캠을 도입해 입체감 넘치는 화면을 시청자에게 제공한다.

스카이 캠은 공중에 설치된 케이블에 매달린 카메라로 컴퓨터로 조작된다. 케이블을 이동하며 전체를 조망하는 새로운 시각을 선사한다.

스포츠 전문채널 ESPN은 고정 프로그램인 선데이 나이트 베이스볼에서 스카이 캠을 도입했고, 미국프로풋볼(NFL) 경기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된다.

폭스 방송은 내셔널스 파크가 다른 구장과 달리 스카이 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이번 중계 때 활용하기로 했다.

스카이 캠 외에도 35대의 HD 카메라, 8대의 슈퍼 슬로 모션 카메라 등이 투입돼 선수들의 생생한 장면을 안방에 전달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