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서 먹는 마루가메 우동 다운타운 LA 오픈 이벤트

글쓴이: Hye0  |  등록일: 06.13.2019 14:27:10  |  조회수: 2297
하와이의 관광 명소 와이키키 거리에서 우동 한 그릇을 먹기 위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을 볼 수 있는 호놀룰루의 대표적인 맛집 마루가메 우동이 이달 말 다운타운 엘에이에 오픈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1012개의 점포 수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우동 레스토랑 마루가메 우동은 ‘이상적인 궁극의 맛’을 추구하기 위해 모든 점포에 제면기를 두고 밀가루로 직접 반죽한 면을 만들어 그 자리에서 삶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갓 삶은 탱글탱글하고 탄력이 있는 식감의 면발과 골라 먹을 수 있는 소스, 토핑, 튀김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루가메 우동은 일본 가가와현의 명물 사누키우동의 참맛을 전달하고자 그 자리에서 삶아 신선한 우동을 만듭니다. 먼저 우동의 종류와 기호에 맞게 온면, 냉면을 선택합니다. 가격은 4불대부터 시작합니다. 이 신선한 우동과 견줄만한 인기 메뉴는 1불대부터 시작하는 갓 튀겨 바삭바삭한 튀김과 삼각김밥처럼 생긴 수제 주먹밥, 그리고 유부초밥입니다. 가격, 맛,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경험’면에서 마루가메 우동을 따라올 경쟁자가 있을까요?



현재 미국에는 5개의 점포가 오픈을 하였고 남가주에는 Sawtelle, LA Beverly Connection, Glendale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9일 다운타운 LA의 소문난 쇼핑과 먹거리의 명소 The Bloc에 개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그래피티들과 맛집들, 트렌디한 샵들 그리고 콘서트나 와인 테이스팅 등의 이벤트들로 밀레니얼들의 핫스팟이 된 더 블럭(The Bloc)은 7가와 플라워 스트릿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9일 마루가메 우동의 그랜드 오프닝 당일에는 전 메뉴 30% 할인의 혜택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10불 마루가메 기프트카드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됩니다.


마루가메 우동 (Marugame Udon)
웹사이트: marugameudon.com
인스타그램: @marugame_udon


다운타운 LA – The Bloc 그랜드 오프닝

날짜와 시간:
7월 9일 11AM – 9PM

주소:
Marugame Udon @ THE BLOC DTLA
700 W. 7th St  Los Angeles, CA 90017 (Store G200)

찾아가는 법:
지하철: 7th Street Metro Center Station (플라자 레벨)
Rideshare(우버, 리프트 등): 750 W. 7th Street에서 하차
주차: 리테일 영수증으로 Validation 가능 (첫 1시간 $1, 2시간 $2.50)

 

[Photo Credit: @foodography.sf]
게시글의 공유는 자유이지만 출처를 밝혀주셔서 저작권을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된 핫딜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종료 및 품절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핫딜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게시글 하단의 핫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