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백만 장 올릴 거야"..만나는 강아지마다 사진 찍어서 올리는 소년

글쓴이: 타니타니  |  등록일: 05.22.2018 15:42:26  |  조회수: 452
마주치는 강아지마다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9살 소년이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9일, 미국 CBS 뉴스 등 외신들은 아이오와주 시더 폴스에 사는 기드온 키드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반려견 월터와 함께 자란 기드온은 강아지를 매우 사랑하는 초등학생입니다.

특히 강아지들을 쓰다듬어 주길 좋아하는 소년은 지난 2016년 12월부터 'I’ve Pet That Dog!'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기드온이 길가에서 만난 강아지를 쓰다듬는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리는 겁니다.

기드온에 따르면, 사진을 찍기 전에 거쳐야 하는 몇 가지 과정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강아지를 만났을 때 주인에게 만져도 되는지 허락을 구합니다. 그다음, 강아지가 기드온의 손 냄새를 맡게 해 인사를 건네는 겁니다.

기드온은 이런 방식으로 지금까지 300장 이상의 강아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엄마 레이첼 씨가 주로 사진을 찍어줬고 기드온은 거기에 설명을 덧붙여 올렸습니다.

레이첼 씨는 최근 아들의 프로젝트가 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을 수 있게 트위터 계정을 개설해줬습니다.

그녀는 "원래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거기에 사진을 올렸지만 요즘 사람들은 홈페이지를 거의 방문하지 않는 거 같아서 SNS 계정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기드온의 트위터 계정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5만 명이 넘는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기드온은 "내 사진을 보고 사람들이 강아지가 얼마나 좋은 동물인지 알았으면 좋겠다. 또 '나도 강아지를 쓰다듬어주고 싶어!'라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앞으로 사진 1백만 장을 올리는 것이 목표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