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럴땐 어떻하면 좋을까요

글쓴이: 유카리33  |  등록일: 10.11.2019 14:24:46  |  조회수: 1045
안녕하세요. 다운타운에서 카드로 금귀걸이를 구입하였는데 구입당시 카드를 한번 긁고 영수증을 안주더라구요
직원이 말하길 카드가 안 긁혔다면서요. 그리고 다시 같은 금액을 카드로 결제한뒤 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영수증을 받은 후 직원 앞에서 바로 뱅크 어플리케이션으로 제 어카운트에서 같은금액이 두번이 결제된걸 확인하였습니다.
직원에게 같은 금액이 두번 결제되었으니 하나는 캔슬해 달라고 요청하였으나 저에게 몇일 기다리면 두번 결제된것중 하나는 리펀될꺼라고 하였습니다. 그뒤 집으로 돌아와 몇일을 기달였으나 여전히 제 어카운트에 같은 금액이 두번 결제된것에 대한 리펀은 없어서 뱅크에 연락해서 같은 금액이 두번 결제되어서 하나를 캔슬해달라고 요청후 리펀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그 뒤 몇일후에 제가 금귀걸이를 구입한곳에서 제 어카운트가 있는 뱅크에 클레임을 걸어서 제가 리펀받은 금액을 다시 가져갔습니다. 이럴땐 어떻게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 IamOriginalJerseyBoy  1달 전  

    혹시 그 물건 살때 no refund/no return 이라고 사지 않았으면 그냥 돌려주고 refund 해 달라고 하세요. 물론 안해주겠지만.
    결국 다시 카드회사에 연락하고 refund 받으세요.
    그리고 그 상점 이름 여기에 올려 알려주시고.
    사업이 힘들면 접어야지.

  • MajesT  1달 전  

    카드회사에 전화해서 'Dispute a credit card charge'를 하겠다고 하세요.
    보통 전화로 claim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form을 mail로 보내줘서 거기에 상세히 쓰고 보내야는 경우가 많아요.
    복잡하더라도 그렇게 하시면 카드 회사에서 해결해줍니다.
    한번 말을 했는데 기본 원리에서 벗어나는 사람과 싸움와 다툼이 필요없는 제도입니다.
    잘 해결 되실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