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다름아니라 ..얼음정수기를 2015년 9월에 구입을 했읍니다 ..문제는 2018년 7월3일 에 정수기에서 물이 세어나와서 마루바닥 이 부풀어올라와서 기사분이 와서 점검한 결과 2015당시 라인 연결를 잘 못해서 강제드라이브라는 부품이 망가져서 물이 세어나왔다고 했읍니다
그래서 정수기회사에 컴플래인 해서 결론은 얼음정수기회사에서 에서 잘못한걸로 판명이나서 1년무상 필터교환 하고 부품비 를 내지않는 조건으로 2018년 7월에 라인연결 다시하고 정수기 놓는 자리를 옴겼읍니다. 그런데 문제는 또 같은 문제가 생겼읍니다 1년도 안되서 11개월 만에 2019년 4월3일에 2018 7월에 교환한 부품이 같은문제로 물이 또 세어 나와서 이번에는 많은 물이 나와서 자리를옴긴쪽도마루바닥이 부풀어 오르고 까졌읍니다 **2번이나 같은 문제**가 있었기에 더이상 못 쓴다고 하고 피해보상을 해 달라고 정수기 회사에 전화했는데 구입을 한 거기 땜에 피해보상 이 안된다고 합니다 .. 그때도 무상으로 고쳤기때문에 피해보상을 안해준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지금현재 정수기를 못쓰고 있읍니다.2천불이이 넘는 정수기를 3년밖에 못쓰는 건지... 참 어떻게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