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afee 어떯게하면 없엣수있나요

글쓴이: korma95  |  등록일: 02.14.2019 10:23:21  |  조회수: 1515
몆년전에 싸구려 Lenovo Laptop 을하나사서 막쓰는사용용도로 사용하는데요. 이 Mackafee 란프로그램이 원래부터 탑재되있었는지 아니면 저의실수로 침입했는지는 모르지만.

정말로 귀찮아서 죽깟씀다..ㅎㅎ

이건도데체 컴만키면 제일먼저 뜨구요, 요며칠전엔 Firewall 이란놈을 실수로 클릭했더니만 인터넷이 나오다가 끊기더군요. 뭐 Virus 를차단한다나 뭐라나하면서.. 그리고 수시로 공짜서비스기간이 말료됬으니 돈내고 서비스 갱신하는 선전광고가 패이지 1/3정도로 매번뜸니다.

하다못해 컴을다시 Complete Reformat을 하여도 지겹게도 게속따라붓네요..

혹시 원래생산한 공장에서부터 미리심어놨을까요??

하여튼 어떯게하면 이앆몽같은 존제를 떨쳐버릴수 있나요??

그리고 이 Mackafee 란프로그램이 바이러스를 막아주긴 막아주나요??

정말로 죽깠씀다.

컴도사님들 좀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korma95  02.14.2019 11:03:00  

    감사합니다. 그렇지안아도 몆달전에 구입한 윈도우 프로그램 CD있읍니다. 결국엔 바이러스를 막아준다는 프로그램역시 바이러쓰인 셈이군요!ㅎㅎㅎ

    걍! Apple 하나살까봐요. 좀바싸긴하지만.

  • korma95  02.14.2019 12:45:00  

    예맞는말씀입니다. 솔직히 저역시도 아직도내집에 언쳐사는 30세 25세 자녀들이잇지만 특히나 컴에대해서는 절데적으로 자식들도움 안받씀니다. 왠지 선생님도 아시리라 믿읍니다. 차라리 컴에대한 도움은 남이훨씬낫읍니다.

    그리고 원래저역시 컴을겁내햇고 하기싢엇던 사람중에 하남니다. 하지만 어쩜니까 내가싢던좋던 현대생활에서 컴을안하면 하다못해 은행어카운트나 어디공공단체에 래져스터도 못하게끔 구조를만들엇는데요! 하다못해 크래익리스 리스트에 나와잇는 직업들도 100% 이상이 컴으로 이력서를 제출하래요..ㅎㅎ

    그래서사실 래노보랩탑은 망가트릴 각오를하고 하도컴가게를 가기싢어서 Reformate 을배우려고 산겁니다. 유툽에다 설치해보니 모든답은 다오대요. 다만 컴으로먹고사는 한인컴샵들에야 비교가안되지만 그나마 원하는해답들은 대충나오데요.

    그런데말이죠! 한에를들어 업소이름은 예기하기가 모하지만 웨스턴과 5가쯤에있는 작은컴샵주인은 항상밖에서 기다리라 명하데요.!!

    Setting 기능못보게.ㅎㅋ

  • 에페  02.15.2019 12:37:00  

    저는 control panel 검색해서 위 프로그램 지우고 알약으로 버팁니다

  • ilovehawaii  02.16.2019 19:31:00  

    컴퓨터 조금 압니다. 일단 컴퓨터 구입시 따라오는 Mcafee 와 Norton 같은 것들은 우선 삭제하셔야 합니다.
    Control Panel 가서 Mcafee 프로그램 삭제하세요. 잘 모르시겠으면 링크 동영상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_C3XPyGbID4&t=6s
    그리고, 한국분들이 알약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알약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무료에 가볍고 강력한 프로그램은 Avast, Avira 가 좋습니다.
    그리고 복구를 하시면 처음에 설치되어 있는 Mcafee가 당연히 도로 깔립니다.
    어찌되었건 삭제하시고 Avast를 설치하세요.
    Avast.com 가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1년 단위로 갱신 버튼만
    눌러주면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korma95  02.18.2019 08:17:00  

    ilovehawaii 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Apple 컴퓨터는 바이러스를 좀덜먹나요? 가격이좀비싼건 알고있읍니다. 하지만 왠지 좀잘나가는 CEO들이나 왠만한 큰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Apple Laptop 을사용하는거 같은데요. 혹시라도 이유가 잇나요? 아니면 개인에 취향인가요? 그리고 Apple구입후에는 어떤장점들이 잇나요??

  • ilovehawaii  02.21.2019 20:22:00  

    Apple컴퓨터가 바이러스가 안먹는 구조라서가 아닙니다.
    바이러스 만드는 넘들은 같은 노력이면 더 많은 사람들을 망쳐놓아야 하기에 상대적으로
    숫자가 훨씬 많은 PC용 바이러스 개발에 매진하고 있을 뿐 입니다.
    그런 이유로 Apple 이 바이러스를 덜 먹는 것은 사실입니다.
    구입후 장점이라면 뽀대가 난다는 것과, 쓰다가 중고로 처분시 그나마
    가격은 좀더 받을 수 있다는 것 정도라고나 할까요?
    하지만 주변에 컴퓨터 좀 안다는 사람들, 애플은 잘 모릅니다.
    그래서 문제 발생시 도움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OS 가 윈도우보다 훨씬 안정되어서 왠만해서는
    잘 말썽이 안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