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아이코스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호오오우  |  등록일: 08.19.2018 23:51:18  |  조회수: 11119
미국 maryland나 washington DC쪽에 아이코스 히츠를 구할곳이 있나요?
아니면 온라인 배송으로 구매해본신분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08.20.2018 06:39:00  

    미국에서 그것 이용하는것은 불법이 아니지만 Phillip Morris 회사의 주장과같이 인체에 해롭지 않다는것을 여러곳에서 반박을 하고 일어나 아마존 같은데서 팔지 않아요.
    오래전에 담배를 끊은 사람중에 하나로 한마디 충고드리지요.
    담배가 끊기 힘든것은 사실이지요.  그러나 담배대신 뭐를 쓰면 그대신용품이 떨어지면 다시 담배로 갑니다.
    결국 담배를 완전히 끊어야되요.  언제고 결국 끊어야되요.  사방에서 암시주고 있지요?  빌딩안에서, 항공기 안에서, 어디에는  빌딩 주변에서 금연이지요? 
    본인이 정말 끊고 싶으면 주말에 끊을수 있어요.  다른사람이 끊게 못합니다.  본인이 본인과 가족을 위해서 스스로 끊어야지. 
    결국 끊어야 하니 이번 Labor Day weekend 에 약 일주일 정도 전에 마음을 잡으시고 시도해 보세요.  나는 cold turkey 식으로 했는데 껌을 준비하시던지 하세요.  첫 24 시간이 힘들고 길어요.  될수 있으면 일찍이 자고.

  • JerseyBoy  08.20.2018 06:46:00  

    2일만되면 견딜수 있습니다.
    담배필때는 끊는것이 불가능하게 보이지요. 그러나 주위에 보세요 하나하나 끊는 사람들이 보이지요?
    그리고 중요한것은 한번 끊으면 절대로 담배에 다시 손대지 마세요.  한개피, 한모금도. 잘못하면 그고생하고 끊은것 나무아미타불 됩니다. 
    한번끊으면 전에 못맡은 담배냄새 역겹게 느껴지고 그동안 견뎌 왔던 식구에게 미안하지요. 
    자, 이번 Labor Day 에 도전해 보세요.  처음 24 시간이나 48 시간 만 힘들어요.
    용기나 도움이 필요하면 댓글올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