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김사랑 측 "수술 후 빠른 회복 위해 노력中퇴원 아직"

글쓴이: woo0woo  |  등록일: 05.10.2018 14:20:12  |  조회수: 873
배우 김사랑이 병원에서 회복 중이다.

김사랑의 소속사 레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10일 일간스포츠에 "빠른 회복을 위해 모두가 노력 중이다. 신경 써주시고 계신 분들께 모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아직 병원에서 퇴원을 하진 못한 상황이다.

앞서 김사랑은 지난달 18일 예정된 일정이 있어 이탈리아 밀라노에 체류 중이었다. 가구 매장을 둘러보던 중 업체의 소홀한 안전관리와 부주의로 경고 표시 하나 없이 방치된 구멍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대략 2m 높이에서 추락, 골절상과 함께 온 몸에 타박상까지 입었다. 가장 위급했던 발 골절 수술을 마쳤다.

김사랑은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2015년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로 첫사랑의 대명사가 됐다. 지난해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