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한예슬 의료사고소속사 "전부 사실"앞으로 대응은

글쓴이: 낭랑18세  |  등록일: 04.20.2018 11:53:58  |  조회수: 359
배우 한예슬이 충격적인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20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방 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글과 함께 충격적인 흉터 사진을 게재했다.

한예슬은 "수술한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얘기가 없다. 매일매일 치료를 다니는 제 마음은 한없이 무너진다"고 말했다. 이어 한예슬은 "솔직히 그 어떤 보상도 위로가 될 것 같진 않다"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사진 속에는 한예슬의 몸에 난 상처가 그대로 공개돼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배우 몸에 이게 무슨 짓이냐" "앞으로 어떻게 활동하냐" "한예슬 씨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우 놀란 눈치.

한예슬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헤럴드POP에 "한예슬 씨가 자신의 SNS에 해당 내용을 올린 것을 전혀 몰랐다. 지금 상황 파악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의료사고의 기준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한예슬 씨가 SNS에 올린 내용은 전부 사실이다"라고 덧붙였다.

후속 대응에 관해 묻자관계자는 "(한예슬 씨 SNS에) 사진이 올라 온지 얼마 되지 않았다. 해당 이슈에 관해 정해진 게 없다"고 말했다.

평소 특유의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한예슬. 미모 여배우의 의료사고 소식에 대중은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다. 더불어 사고 후속 처리, 향후 한예슬의 배우 커리어 등 해당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