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불청' 예비부부 김국진-강수지 "2년 동안 싸운 적 한 번도 없어"

글쓴이: 핑구남  |  등록일: 02.13.2018 13:34:49  |  조회수: 329
예비부부 김국진과 강수지가 2년을 만나면서 한 번도 싸운적이 없다고 밝혔다.

2월 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가수와 비가수 조합 7팀으로 구성된 '싱글송글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이날 김국진과 강수지는 결혼 보도 이후 '불청' 첫 녹화에 나섰다. 두 사람은 멤버들 앞에서 5월 결혼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싱글송글 노래자랑' 속 두 사람의 포지션은 MC였다. 연습실에서 알콩달콩 멘트를 맞춰보는 모습 미소를 자아냈다.

뒤늦게 김광규도 대기실을 찾았다. 김광규가 강수지에게 "기사 사실이냐"고 물었고, 강수지는 "사실이죠. 논의한다고 하면 (결혼을) 준비한다는 거 아닌가"라며 "광규씨는 왜 안 믿었어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김광규는 "국진이 형 얼굴이 아니었다. 살짝 얘기해줄 텐데 (티가 전혀 안 났다). 저는 오히려 두 분이 최근에 싸웠나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수지는 "우리 (2년동안) 싸우신 적이 한 번도 없다. 국진 오빠는 원래 티 안낸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