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미성년 딸, 자퇴 후 가출음주에 흡연까지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9.12.2017 17:11:36  |  조회수: 3435
성룡의 딸이 가출 및 음주, 흡연으로 논란을 낳았다.

12일 중국 시나연예는 홍콩 매체 보도를 인용, 성룡과 그의 불륜 상대였던 우치리 사이에서 태어난 우줘린이 가출해 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우줘린이 모친 우치리와의 불화로 학교를 중퇴하고 집을 떠났다. 최근 자살 시도로 병원에 입원했을 당시 휴학을 신청했으나 학교생활이 싫다며 퇴원 후에도 돌아가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우줘린 모녀의 불화는 오랜 얘기다. 지난 2015년 우줘린이 모친이 자신을 학대한다며 학교로 경찰을 부른 사건이 있었고, 한 달 뒤 우치리의 음주 문제로 다퉈 우줘린이 집을 떠나기도 했다. 우줘린은 지난봄에도 한 번 더 우치리를 학대로 신고했고, 이후 자살 시도설까지 불거져 대중에 충격을 안겼다.

우줘린은 집을 떠나 지인인 인기 유튜버 A의 집에 거주 중이라고 보도는 전했다. A의 집 테라스에서 자주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다고. 홍콩 현지 매체는 우줘린이 담배를 피우는 사진을 찍어 보도하기도 했다. 우줘린의 위태로운 비행에 성룡 팬들의 우려도 깊어지고 있다.

우줘리인은 성룡과 그의 과거 내연녀 홍콩 배우 우치리 사이에서 2000년 태어났다. 성룡은 2015년 발간한 자서전에서 외도와 혼외자를 언급하며 처음으로 우줘린과 우치리의 존재를 인정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