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이 언니 몸매 좋은 이유 있었구나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6.09.2017 14:23:29  |  조회수: 4466
20대들도 울고 갈 탄탄한 각선미와 몸매를 가진 아름다운 그녀 오윤아. 초등학생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한 몸매와 좋은 피부를 갖고 있어 늘 눈길을 끈다.

그런 그녀가 6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스타그램2’에 출연해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몸매 관리부터 수정 메이크업 비법까지 다양한 꿀팁을 전수했다.

이날 오윤아는 파우치 속 화장품을 공개하는 것으로 노하우 전수를 시작했다. “미스트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긴다”며 “메이크업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수정 메이크업 시 퍼프에 뿌려 사용한다”고 말했다. 미스트는 건조한 야외에서도 자주 사용한다고.

선블럭을 작은 용기에 담아가지고 다니는 오윤아는 “이것을 항상 가지고 다니며 얼굴에 수시로 바른다”고 설명했다. 어릴 때부터 외모에 관심이 많아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그녀는 특히 바른 자세가 탄력에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오윤아는 앉아서 생활하는 회사원들을 위해 막간을 이용한 운동비법을 알려줬다. 틈틈이 20분씩 홈 트레이닝을 하면 자세를 교정할 수 있다고.
또 침대 위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전신운동을 알려줬는데, 바닥에 엎드려 팔과 다리를 들어 올리면 전신의 피로를 푸는 데 좋다고 했다. 무엇보다 운동 후에 반드시 수분을 충전해주는 보충제를 챙겨 먹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막대한 돈과 시간을 들여 무리한 관리를 하는 것보다 일상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들이며 몸매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야말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선책이다. 오윤아는 스타일링, 컬러 매치, 몸매, 어디 하나 나무랄 곳이 없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