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하자!"'인생술집' 배종옥, 원조 걸크러쉬의 귀환[종합]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3.23.2017 15:44:03  |  조회수: 430
'인생술집' 배종옥이 원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술 마신다는 포맷이 재밌어서 출연했다는 배종옥은 "한잔 하자!"를 연신 외치며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2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배종옥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할 말 다하는 직설적 성격이라 오해를 많이 받는다"는 배종옥은 이날도 솔직하고 대담한 토크로 센 언니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또 술을 잘 못 마신다면서도 MC들을 향해 "한잔 하자"를 계속 제안하는 등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했다.

배종옥은 '셀프 디스'도 서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발연기 창시자였다고 토로하며 "데뷔 초, 내가 해야하는 연기가 무엇인지 파악을 잘 못했다. 당시 내가 봐도 연기를 정말 못했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또 "내 얼굴이 예쁘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겸손한 모습도 보였다.

이어 배종옥은 노희경 작가와의 인연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놨다.

배종옥은 노희경 작가와 말대툼을 했던 일화에 대해 이야기하며 "처음에 이미 노희경 작가에게 연기를 못해서 찍혀있었을 때였다. 카페에서 얘기를 하는데 자기 잘난 척을 하는 것 같았다. 듣고 있다가 참지 못하고 '자기 잘난 척을 하는 편이군요'라고 말해버렸다"면서 "그런데 지금은 노작가와 제일 친하다. 인생을 함께 가는 친구가 됐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메소드 연기'를 배우기 위해 당장 뉴욕으로 떠나 연기공부를 했던 사연을 전하며 남다른 연기열정을 드러냈다.

그간 드라마에서 주로 '센 캐릭터'를 맡았던 배종옥은 역할이 역할인만큼 숱한 남자배우들의 뺨을 때려봤다고. 배종옥은 따귀를 때린 배우들을 묻는 질문에 "김상중, 김승우, 조인성"이라고 답한 뒤 즉석에서 MC 신동엽을 상대로 따귀 때리는 연기를 했다. 신동엽은 손으로 막고 있었음에도 목을 맞았고, 이에 탁재훈은 "혹시 UFC 하셨냐"고 배종옥에 물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최근 예능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는 배종옥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수성 짙은 노래를 즉석에서 불러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날 배종옥과 드라마, 연극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청아가 늦게 온 손님으로 합류,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배종옥의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