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엠마 왓슨, 비공개 사진 유출"법적 조치할 것"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3.15.2017 16:38:49  |  조회수: 2544
엠마 왓슨의 비공개 이미지 수십 장이 온라인에 게재돼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엠마 왓슨 측은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의 대변인은 "엠마 왓슨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옷을 입어보고 있는 사진이 유출됐다"고 영국 언론 BBC에 전했다.

엠마 왓슨 측은 "2년 전 엠마 왓슨과 스타일리스트가 찍은 사진이 도난당했다"며 "나체 사진은 아니다"고 말했다.

엠마 왓슨의 개인 사진 유출은 그가 '베니티 페어'와의 화보 촬영에서 가슴을 일부 노출한 것이 반 페미니스트인지 아닌지에 관해 격렬한 논쟁이 벌어진 후 일주일 만이다.

엠마 왓슨은 지난 2014년 UN 대사로서 성 평등에 관한 발표를 한 후에도 누드 사진을 유출하겠다는 협박을 당했었다.

이후 2015년 그는 "나는 그게 거짓말이라는 걸 알고 있었다. 사진은 존재하지 않는다. 내가 여성의 권리에 관해 이야기하는 순간 즉시 협박당한다. 12시간 이내에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다.

지난달에는 미국의 한 남자가 제니퍼 로렌스를 비롯한 유명인의 온라인 계정을 해킹, 누드 비디오와 사진을 포함한 개인 정보를 도용해 9개월간 수감된 바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