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됐다" 질투난 친구에게 황산테러 당한 여성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2.23.2017 13:12:26  |  조회수: 11763
승무원으로 취직하자마자 얼굴에 황산테러를 당해 삶이 망가져버린 여성이 한 의료진의 도움으로 수술을 받았다.
 
2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황산테러를 당해 얼굴이 망가진 파키스탄 여성 칸왈 콰이엄(29)의 사연을 소개했다.
 
10년 전 콰이엄의 친구는 자고 있던 콰이엄의 얼굴에 황산을 부었다. 콰이엄이 승무원이 됐다는 사실에 질투심을 느꼈기 때문이다.

이 사고로 콰이엄은 코와 눈썹을 잃고, 피부는 완전히 녹아내렸다. 이 때문에 콰이엄은 검은색 마커로 눈썹을 그리고 다니곤 했다.
 
이를 접한 파키스탄의 의료진은 콰이엄에게 복원수술을 무상으로 해주기로 결정했다. 의료진은 콰이엄의 허벅지 조직을 떼어내 코를 만들었다.
 
이외에도 의료진은 콰이엄에게 눈썹과 눈꺼풀도 만들어줬다.
 
콰이엄은 "어떻게 감사를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 덕분에 내 얼굴은 완전히 바뀌었다"고 전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