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뭐길래' 안리환, 떡잎부터 남다른 예비 '사랑꾼'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12.08.2016 10:49:51  |  조회수: 832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아들 안리환의 연애 소식을 전해 들었다.
 
8일 방송된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는 이혜원이 안리환의 연애 소식에 서운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혜원은 다른 학부모를 통해 안리환에게 좋아하는 여자 아이가 있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이혜원은 "연애를 해서 서운한 게 아니다. 내가 다른 사람한테 들어야 한다는 게 좀 그렇다"라며 서운해했다.
 
이후 이혜원은 "그 소문 들었냐. 당신 아들 연애한다. 편지 쓰고 벤치에서 기다리고 그렇다고 한다"라며 툴툴거렸고, 안정환은 "공원데이트를 한다는 건 많이 갔다는 거다. 가족회의를 한 번 해보자. 쉽게 넘어갈 일이 아닌 것 같다"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쳤다.
 
또 이혜원은 미스코리아 출신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바자회에 참여했다. 이때 이혜원은 이승연과 이은희 등 미스코리아 선후배와 반갑게 인사했고, 이병헌 어머니가 등장해 눈길을 끌엇다.
 
이후 이혜원은 안리환을 데리고 미스코리아 선후배들과 수다를 떨었다. 이때 안리환은 이지선의 딸 태희를 자상하게 챙겼다. 이정민은 "내 아들이 여자친구한테 저러면 질투날 것 같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지선은 "나는 태희가 빨리 시집갔으면 좋겠다. 아들을 낳기는 너무 힘들고 사위를 아들 삼아 같이 살려고"라며 고백했고, 이정민은 "그 집 부모는 어떻게 하냐. 이런 집 있어서 나는 내 아들이 불안하다. 여자한테 가면 어떻게 하냐"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안리환은 '사랑꾼' 면모를 과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