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범 이혼 심경 "오래전 별거, 노유정 고통 안타깝다" (종합)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10.21.2016 10:10:25  |  조회수: 607
배우 이영범과 노유정이 21년간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으며 각각 심경을 전했다.

이영범은 21일 조심스럽게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 응했다. 그는 "우선 이런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서 시청자 여러분께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4월에 이혼한 것이 맞고, 그 3~4년 전부터 별거를 했다"며 "자녀 둘은 오래전부터 외국에서 공부를 하고 있고, 이혼 당시의 합의대로 아버지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자신이 무책임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님을 전했다.

그는 또한 "전부인의 우울증·자살 시도등에 대해서는, 별거 중 일어난 일로 아는 바가 없다. 매우 안타까운 소식이며, 나 역시 괴로운 날들을 보냈다"며 "무엇보다 자녀들이 보도 내용이나 댓글 등으로 인해 충격을 많이 받지 않도록 도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린다"라며 자극적인 확산에 자제를 당부했다.

앞선 이날 오전 이영범의 전부인이자 배우인 노유정의 인터뷰 내용이 공개됐다. 노유정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4월 이혼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결혼 생활 21년 동안 행복한 적이 없었다. 우울증을 앓았고 자살 시도까지 했다. 지하 단칸방에 살고 시장에서 일하며 두 아이를 키우고 있다. 이혼 조건이 언론에 전 남편 얘기를 하지 않는 것과 아이들 성을 바꾸지 않는 것이었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범과 노유정은 199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한 이영범은 현재 KBS 2TV '여자의 비밀'에 출연하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