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과 소맥 한잔 하고파" 이태임, 대인배 맞네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7.21.2016 17:32:20  |  조회수: 2196
배우 이태임이 남성잡지 MAXIM 한국판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동해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태임은 원피스 수영복을 비롯한 비치웨어룩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지난해 가수 예원과의 사건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이태임은 "세상은 냉정했다. 배우 활동을 못한다는 게 가장 괴로웠다"며 "배우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꼈고, 예원과는 꼭 소맥 한잔 하고 싶다"고 진솔한 심정을 고백했다.

이어 자신은 '센 언니' 스타일만은 아니라며 걸그룹 트와이스의 "샤샤샤"를 따라하는 등 자신의 애교를 과시했다.

"'섹시하다'라는 말은 감사하지만, 배우로서 더 인정받고 싶다"는 이태임은 몸매가 좋다는 칭찬에 "나보다 훌륭한 몸매를 가진 사람이 많다. 난 그 축에도 못 낀다"고 해 스태프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연기하는 매 순간을 감사히 여기고 즐긴다는 이태임은 섭씨 30도를 웃도는 무더위 속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도 짜증 한번 없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MAXIM 채희진 에디터는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털털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