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없는 '엽기녀2', 차태현이 해낼까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5.04.2016 14:47:46  |  조회수: 1826
'엽기적인 그녀2'에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이 사라졌다. 대신 차태현이 자리를 지켰고, 빅토리아가 새롭게 합류했다. 차태현은 전지현 없이도 '엽기적인 그녀2' 흥행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2'(감독 조근식)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엽기적인 그녀2'를 제작한 조근식 감독은 "'엽기적인 그녀2'는 한중 합작인데다가 여주인공 교체까지 저한테 걸려있는 게 많은 작품이었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엽기적인 그녀2'에 대해 "견우의 목소리를 더 담아낸 작품"이라는 설명을 더했다.

특히 조 감독은 '엽기적인 그녀2'가 중국 시장만 겨냥한 작품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는 "중국 시장만 겨냥했다면 중국 배우를 썼거나 중국에서만 찍었거나 했을 거다. 감독도 아마 중국 감독이었을 거다. 우리가 가진 콘텐츠, 우리가 가진 인력으로 우리에서 출발해 아시아의 간격을 좁혀보자는 게 목표였다. 한 나라의 큰 성공이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일정 정도의 성과를 내고 응원을 받아내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엽기적인 그녀'에 이어 속편까지 출연한 차태현은 "출연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견우를 다시 한 번 만나고 싶었기 때문.

차태현은 "출연 전에는 너무 많은 고민을 했는데 막상 촬영할 때는 재밌게 했다"면서 "견우는 성격이 크게 다를 수 없다. 성장해가는 견우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차태현은 '엽기적인 그녀' 성공을 이끈 전지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워낙 전작을 사랑하는 분들이 계시고 지현 씨 없는 '엽기적인 그녀'를 저 혼자 한다는 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둘이 아니면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었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전지현 없는 '엽기적인 그녀2'. 전 편이 여자 주인공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엔 남자 주인공 견우의 결혼 이야기를 담았다. 차태현이 이끄는 '엽기적인 그녀2'는 '엽기적인 그녀'의 성공 배턴을 이어받을 수 있을까.

한편 '엽기적인 그녀2'는 지난 2001년 개봉해 한국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엽기적인 그녀'의 후속편으로, 중국과 한국에 이어 홍콩, 마카오, 필리핀,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총 9개 국가에서의 개봉된다. 국내 개봉은 오는 12일.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