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하나, 다이어트 후 중학생 몸매에 충격 혈액순환 관리!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2.26.2015 11:24:45  |  조회수: 7328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3> 387회에서 이하나가 볼품없는 중학생 몸매에 충격을 받고 혈액순환을 관리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날, <해피투게더 3>에서는 ‘자기관리왕 특집’으로 송재림, 이하나, 김혜은, 김지석, 김예원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몸매 관리왕 김혜은, 핫한 이미지 관리왕 송재림, 살림 관리왕 김지석, 연애 관리왕 예원이 출연한 가운데 이하나가 혈액순환 관리왕으로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이색 관리왕으로 등장한 이하나는 “화면에 날씬하게 나오고 싶어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했었다. 지난 작품 다이어트를 많이 했는데”라며 “어느 날 거울을 봤는데 중학생 몸매가 있더라”고 밝혔다.

그녀는 그 이후 “살을 그냥 빼면 안 되겠구나 싶어서 부위별 다이어트를 했다. 얼굴살이 문제라는 생각에 마사지도 하다가 결국 도달한 게 혈액순환이었다”며 혈액순환에 관심을 가지게 된 배경을 밝혔다.

혈액순환 관리왕으로 등장한 이하나는 “혈액순환을 관리한지 한 2~3주 됐다”고 솔직하게 밝혀 4차원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스타들의 진솔한 토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만드는 <해피투게더 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