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송혜교·현빈, '허무맹랑' 중국발 재교제설..같은 장소이니셜 목걸이

글쓴이: Jeffery78  |  등록일: 08.05.2020 15:42:06  |  조회수: 1140
배우 송혜교와 현빈의 재교제설이 중국에서 제기됐으나 소속사 측은 단호히 부인했다.
5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송혜교와 현빈의 재교제설에 대해 이야기 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웨이보를 비롯한 SNS를 통해 "현빈과 송혜교가 재교제 중이다"라는 루머가 급속히 확산되기 시작했다.

첫 번째 근거는 '같은 장소에 있었다'는 주장이었다. 현빈이 광고를 촬영한 장소와 송계교가 업로드한 사진이 같은 장소라는 주장. 하지만 장소는 푸른 나무들이 많은 것을 제외하면 같은 장소라고 보기 어려웠다.

또한 송혜교가 목에 걸고 있는 목걸이의 이니셜이 'HS'인데, 이는 현빈의 H와 송헤교의 S라는 것. 그러나 목걸이의 이니셜은 희미해 거의 보이지 않는 수준이었다.

앞서 중국의 여러 연예채널 등은 "최근 한 네티즌은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다"면서 "두 사람 재교제설에 확실한 근거가 하나 더 생겼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심지어 "두 사람이 이미 동거하고 있을 가능성도 크다"고 주장하기까지 했다.

또 다른 중국 네티즌은 "송혜교와 현빈의 데이트 영상"이라며 SNS에 글을 올렸다. 현재 해당 영상은 삭제된 상태.

중국 연예매체들은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이 작년 6월 이혼조정 절차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기 4개월 전에 두 사람의 이혼 가능성에 대해 보도한 적 있다.

이에 송혜교의 소속사는 31일 "중국 매체들이 그냥 마구잡이로 기사를 내는 게 하루이틀 일이 아니다"라며 현빈과 송혜교의 열애설에 대해 단호하게 부인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간 중국 매체들은 계속 상상의 나래를 펼쳐왔다"고 덧붙였다. 송혜교의 근황에 대해서는 "여러 작품을 검토하고 있다"며 "특별한 일은 없다"고 밝혔다.

현빈의 소속사 역시 "중국에서 불거진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선을 그었다.

몇몇 중국 네티즌들은 현빈과 송혜교가 올해 초 경기도 양평에 새 집을 매입했고,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한 장소도 양평이라는 구체적인 주장까지 했다.

양 측은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단호하게 루머를 일축한 상황이다.

현빈과 송혜교는 2008년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한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교제설이 불거진 후 2년 동안 공개적으로 연인 관계를 이어왔지만 현빈이 군 입대 전에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이후 이들은 각자의 행보를 보여 왔다.
한편 현빈은 현재 영화 '교섭' 촬영 차 요르단에 머물고 있으며 송혜교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