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익만 40억 이상이라는데"임영웅 엄마, 팬들 위해 포천 미용실 영업 계속

글쓴이: Forceme  |  등록일: 07.08.2020 10:02:26  |  조회수: 4188
]광고 예상 출연료가 최소 40억 이상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임영웅이 엄마의 미용실 운영과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최는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모교를 찾아 온 임영웅과 엄마 등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경복대 총장은 "그럼 이제 (미용실) 영업 안 하시냐. 앞으로도 (안 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임영웅의 엄마는 "아니요. 해야죠"라고 답했다.


이어 임영웅은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너무 많은 분들이 가게(미용실)를 찾아와 주신다. 그래서 가게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표현했다. 임영웅의 엄마는 현재 고향인 포천에서 미용실을 운영 중이다. 다만, 코라나19로 인해 당분간 휴업을 결정한 상태다.

또한 해당 영상 속에는 대학교를 방문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게 그가 현재 타고 다니는 자동차가 잠시 공개되기도 했다. 또한 임영웅의 대학교 방문을 기다리는 팬들의 모습이 담기며 시선을 끌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모교에 자랑스러운 선배가 되셨네요. 앞으로 국민가수 되셔서 후배들의 희망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임영웅, 화이팅!!", "영웅님은 모든 힘들게살아온 후배님들에게 희망의 표본이될거예요 이모습을보는 팬들맘도", "국민들 위로와 희망을 주는 노래잘하고 인성 반듯하게 잘 교육시킨 경복대 졸업생 아름답고 순수청년 임영웅을 사랑하고 영원히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인 임영웅은 경연 종료 이후 다양한 광고와 방송 프로그램 등에 출연 중이다. 특히 임영웅이 광고로만 40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을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