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정현, 신혜선과 드라마 `철인왕후` 주인공

글쓴이: cogent  |  등록일: 04.08.2020 09:40:48  |  조회수: 689
배우 김정현과 신혜선이 '철인왕후'로 호흡을 맞춘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8일 일간스포츠에 "김정현이 tvN 드라마 '철인왕후' 주인공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김정현은 조선시대 '지킬 앤 하이드' 철종을 연기한다. 겉보기에 그저 신하들에게 책잡히지 않는 것 뿐인 듯 점잖고 만만한 허수아비 왕이지만 마치 사이코패스 같은 그 모솝을 두고 '왕은 왕인데 가식 끝판왕'이라 불린다.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그들이 바라는 대로 무능력한 왕이 되어 아무 것도 못하고 죽는 것으로 꿈의 실체를 숨긴 채 몰래 개혁을 꿈꾸고 준비한다.

'철인왕후'는 대한민국도 좁던 야생마 같은 한 남자의 영혼이 조선의 궁궐 안, 그것도 여인 중전의 몸 안에 갇혀 벌어지는 부조화의 조화. 철인왕후로 거듭난 그가 조선대표 신데렐라맨 철종과 함께 신분 상승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내용이다. 성에 대해 엄격했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발칙한 섹시 코미디. 드라마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던 신선한 장르로 차별성 있는 재미를 줄 예정이다.

남자의 영혼이 들어간 중전 김소용은 신혜선이 연기한다. 가문을 위해 중전 간택을 꿈꾸며 한시도 노력하지 않은 순간이 없고 그것이 존재의 이유이자 아버지에 대한 효도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는 인물이지만 어느 날 몸에 들어온 영혼은 남들 시선 따윈 신경 쓰지 않으며 야생마 처럼 날뛰는 성격. 영혼과 육체, 그 부조화의 조화로 인해 섬세하고 공감력 높은 육체에 영향을 받아 완전체로 거듭난다.

'각시탈' '왕의 얼굴' '화랑' 윤성식 PD가 연출하고 '닥터 프리즈너' 박계옥 작가가 대본을 쓴다. tvN 편성이며 하반기 방송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