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과거 타투 문신-담배 사진 재조명"지금은 제거했다 흔적보니"

글쓴이: choleraea  |  등록일: 04.07.2020 09:56:04  |  조회수: 14169
부부의 세계’에서 박해준의 내연녀로 출연하는 배우 한소희가 화제다.

4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이태오(박해준)의 내연녀 여다경(한소희)가 직접 자신이 아이를 지웠다는 사실을 밝히는 장면이 공개됐다. 태오의 아이를 임신한 여다경은 직접 지선우(김희애)가 운영하는 병원으로 가 상담했고, 임신이라는 사실을 직접 선우 앞에서 두눈으로 확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필라테스에 다니는 고예림(박선영)이 이 사실을 알게되자 또 한번 여다경의 존재가 주목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나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 한소희에 대한 관심 역시 이어졌다.

한소희(본명 이소희)는 과거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했다. 이후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한소희는 tvN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에 출연했으며 현재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하고 있다. 특히나 걸그룹 ITZY의 류진을 닮았다는 반응 역시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이후 담배, 타투 사진이 게재되자 네티즌들은 "문신이 크긴 크다", "저건 좀", "원래 배우할 생각 없었나? 문신 세게했네", "이래서 안보이는데 해야되는건가" 등 반응 역시 있었지만 "문신, 타투는 개인의 자유", "일부로 논란 만들려는건가", "진짜 예쁘고, 여자연예인이 타투하는게 뭐가 잘못된건지", "타투가 뭐라고 폭로하는 듯이 올리냐"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현재 한소희는 문신을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