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가슴골 타투코걸이 패션"꽂히면 한다" 소신 굳건

글쓴이: 엘에이 김사부  |  등록일: 01.15.2020 09:06:18  |  조회수: 1997
한예슬이 타투에 이어 코걸이 패션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한 번 꽂히면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멋진 ‘언니’다.

한예슬은 지난 5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스카이돔에서 열린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시상식에 인기상 시상자로 등장했다. 화려한 오프숄더 드레스로 자신만의 멋을 뿜어냈는데 독특한 컬러 렌즈와 코걸이를 낀 파격적인 변신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시상식 이후 그의 패션을 두고 계속 관심이 쏟아졌다. 한예슬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IME TO SLEEP(잘 시간)"이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 지우지 않은 스모키 화장과 논란이 된 파격적인 코걸이 스타일링으로 마이웨이를 유지했다.

그가 코걸이에 꽂힌 이유가 있었다. 한예슬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쳐'라는 게임에 예니퍼라는 캐릭터가 있다. 예니퍼에 빙의됐다”며 “주변에서는 말린다. 하지만 꽂히는 게 그 생각 뿐이라 해야 된다. 너무 귀신처럼 나오진 않았으면”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그는 호불호가 갈리는 코걸이 패션에 대해 “거슬리나? 낯설다고 이상한 건 아니야. 낯선 것들도 충분히 익숙하게 된 후에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며 "난 지금 예니퍼가 제일 예뻐"라는 말로 소신을 굽히지 않았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