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배 볼록 나온` 판빙빙, 또 `임신설`소속사 "많이 먹어 살이 올랐을뿐" 일축 [종합]

글쓴이: Persona_  |  등록일: 12.05.2019 09:16:37  |  조회수: 1176
중국 톱스타 판빙빙이 임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는 체중이 증가했을뿐이라며 일축했다.

5일 자유시보 인터넷판은 중국 매체를 인용해 판빙빙의 임신설을 제기했다. 전날 중국 베이징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판빙빙이 헐렁한 하얀색 상의에 검은색 외투로 모습을 가렸지만, 볼록 나온 배를 완벽히 감추지 못했기 때문. 또한 이 같은 판빙빙의 공항 사진이 웨이보에 퍼지며 '판빙빙의 배'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판빙빙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되는 영화 '355'의 녹음을 위해 출국차 이날 공항을 찾았다.

판빙빙의 공항 사진으로 임신설이 불거지자 판빙빙의 소속사는 "너무 잘 먹는 체질이 문제"라며 "해외 음식은 고열량이니 열심히 일도 하면서 자신의 식사량도 조절해달라"는 글을 올리며 임신설을 일축했다. 이어 판빙빙에게 "이번 LA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오른 모습을 찍히지 말라"고 당부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