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은지원 달나라 가자"나영석 유튜브 채널 100만 돌파 코앞

글쓴이: Persona_  |  등록일: 11.19.2019 10:07:50  |  조회수: 648
나영석 PD 유튜브 ‘채널 십오야(구 채널 나나나)’ 구독자 100만 돌파까지 4000명이 남았다.

19일 오전 7시 기준 나영석 PD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구독자 수는 99만6000명으로 집계됐다. 구독자 100만 돌파까지 4000명이 남은 상황이다.

지난 9월 20일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에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간세’) 첫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나PD는 ‘채널 나나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달성할 경우의 공약도 공개했다. 은지원과 이수근을 달나라에 보내주겠다는 것. 나PD는 “구독자가 100만 명이면 돈 많이 번다고 하더라. 달나라에 가는 기술 개발 중이지 않냐. 바로 보내드리겠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에 ‘아간세’ 공동 연출자 신효정 PD는 9월 2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아직 구독자 100만 명까지는 시간이 있으니까 추이를 살펴보고자 한다”며 “‘아이슬란드 간 세끼’를 애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대처 할 시간을 벌 수 있게 조금만 천천히 구독을 눌러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화제를 모은 ‘달나라 여행’ 공약과 관련해서 “조만간 나영석 PD와 100만 구독자 공약에 관해 심각하게 이야기 해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나영석PD의 말실수로부터 비롯된 ‘달나라 공약’에 채널 구독자수는 빠르게 늘었다. 이에 채널명을 ‘나나나’에서 ‘십오야’로 바꾸고 “앞으로 다양한 창작자들의 '달나라' 가는 꿈 같은 콘텐츠들이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나영석 PD는 급증하는 구독자 수에 “달나라에 가는 데 8000억이 든다”며 간곡히 구독해지를 요청했지만, 나영석PD의 바람은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구독자 1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둔 가운데, 이수근과 은지원을 달나라에 보내주겠다는 나영석 PD의 무모한 공약 실현 여부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아간세’ 마지막회는 오는 22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신서유기7’ 방송이 끝난 뒤 이어서 방송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