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측, 차민근과 열애 인정 "깊은 신뢰 바탕으로 연인 관계 발전"[공식]

글쓴이: 아소미야  |  등록일: 08.22.2019 10:14:23  |  조회수: 625
수현이 3살 연상의 기업인과 열애 중이다.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다.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22일 일간스포츠에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수현이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차민근(매튜 샴파인)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데이트를 즐기는 편이며,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릴 정도로 진지하고 신중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유년기를 미국에서 보낸 그는 2015년 미국 메이저 스튜디오인 마블의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 합류했고, 현재는 국내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차민근, 위워크 코리아 대표
어릴 때 미국으로 입양된 한국계 미국인
위워크 설립 당시 입사, 한국지사 총괄

차민근 위워크 한국지사 대표가 배우 수현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차민근 대표는 1982년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곧바로 미국으로 입양됐다. 미국 이름은 매튜 샴파인이다. 뉴저지의 한 주립대(콜리지 오브 뉴저지)에서 컴퓨터 공학을 공부했고 졸업 후 벤츠의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로 일했다.

25세때 친부모를 찾은 후 한국을 오가며 인연을 맺었고, 위워크 입사 후 글로벌 진출을 꾀할 때 한국 진출을 주장하며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차민근 대표가 몸담고 있는 위워크는 최근 서울 종로, 강남 등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손쉽게 간판을 볼 수 있다. 건물의 여러 층을 임대한 뒤 이를 작은 공간으로 나눠 월 단위로 재임대하는 공유 오피스 업체로 매월 요금만 지불하면 냉ㆍ난방부터 청소, 심지어 인쇄 및 복사 서비스까지 공짜로 제공된다. 한국 진출 2년 반만에 서울에만 14개 지점을 거느릴 정도로 성장했다.

차민근 대표는 한국의 폭발적인 성장을 전두지휘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위워크 제공

/사진=위워크 제공

위워크는 세계 27개국 100여 개 도시에 43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연말 또는 내년 초 뉴욕증시 상장을 추진 중이다. 기업 가치는 470억달러(약 55조30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진다.

교통 뿐 아니라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입지를 고집한다는 방식을 따르면서 종로타워·서울스퀘어·대신파이낸스빌딩·디자이너클럽 등 랜드마크에만 입주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단순 부동산 임대업에서 나아가 글로벌 네트워킹 시스템, 스타트업 육성 체계 등도 위워크의 차별점으로 꼽힌다. 멤버십 카드만 있으면 전세계 117개 도시에 퍼져있는 모든 위워크 지점 출입 및 예약이 가능하다.

때문에 최근엔 스타트업 기업 뿐 아니라 대기업도 위워크에 입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워크 서울스퀘어만 해도 KB생명보험과 LG CNS, GE 조직 일부가 자리잡고 있다.

한편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올해 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수현은 어린 시절을 미국에서 보내고, 이화여대 국제학부 재학 시절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 2015년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해고, 지난해 개봉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내기니 역으로 활약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