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황정민과 영화 교섭 투톱 주연

글쓴이: cucina  |  등록일: 07.22.2019 09:23:39  |  조회수: 355
내년에 촬영하는 ‘교섭’ 주연으로
중동서 납치된 한국인 구출 스토리

배우 현빈이 황정민과 손잡는다. 내년 제작되는 한국영화 기대작 가운데 한 편인 ‘교섭’의 주연을 맡아 스크린 첫 합작을 준비하고 있다.

현빈은 최근 ‘교섭’(제작 영화사 수박)의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인 입장에서 세부 사안을 조율하고 있다. 일찌감치 황정민이 출연을 확정한 만큼 현빈도 관련 논의를 곧 마무리하고 내년 초 시작하는 촬영에 나선다.

영화계 한 관계자는 21일 “지난해 주연한 ‘협상’과 ‘창궐’ 이후 다양한 영화 주연 제안을 받아온 현빈은 ‘교섭’ 시나리오에 상당한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교섭’은 중동지역에서 납치된 한국인들을 구하는 두 남자의 이야기다. 현빈은 목숨을 걸고 인질 구출에 나선 국정원 요원이다. 황정민은 그와 작전을 함께하면서 중동으로 날아가 극한의 위기를 헤쳐나가는 외교관을 연기한다.

인질 구출극이 주요 소재이지만 ‘교섭’은 액션보다 극적인 위기에 처한 인물들이 겪는 드라마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한국영화가 그동안 선뜻 다루지 못한 중동지역을 배경으로 하는 이야기란 점에서도 시선을 붙잡는다. 제작진은 오랜 기획 끝에 주요 촬영지를 요르단으로 확정,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으로 ‘교섭’은 황정민과 임순례 감독이 2001년 ‘와이키키 브라더스’ 이후 18년 만에 재회하는 작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톱스타 현빈의 합류로 더욱 화려한 진용을 갖추게 됐다. 현빈은 현재 11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에 한창이다. 이후 ‘교섭’으로 향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