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정준, 日불매운동 동참악플에 발끈 "선동할 정도로 인기 없어"

글쓴이: 채둫  |  등록일: 07.15.2019 09:59:39  |  조회수: 1524
정준, 日불매운동 동참→악플에 발끈 "선동할 정도로 인기 없어"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9-07-14 11:50

관심지수 68%68
댓글137
글씨 확대글씨 축소

기사 이미지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정준이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동참한 가운데 악성댓글에 반박했다.

정준은 7월 11일 개인 SNS에 "보이콧 재팬. 가지 않습니다. 사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후 한 네티즌은 "일본 외무성에 신고하겠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정준은 13일 SNS를 통해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우병 파동은 그때 제가 어려서요.. 하지만 지금은 알 것 같아요. 일본이요? 평생 안 가지요 뭐. 미국요? 뭐 이거 때문에 못 간다면 안 갈래요"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내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을 쉽게 보는 일본 대통령한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 정도 표현도 못 한다면 그냥 안 갈래요. 공인이요? 전 국민 아닌가요? 선동이요? 제가 그 정도로 인기가 없어서요. 님아 뭐가 두려운가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 정도도 못 한다면... 손해 보지요 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라고 덧붙였다.

정준 SNS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