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존 레논이 사랑한 한국 여배우

글쓴이: 케세라  |  등록일: 06.17.2019 17:57:41  |  조회수: 437


지금으로부터 수십년 전, 공연을 위해 LA에 머물고 있던 존 레논은 우연히 호텔 TV를 통해 '푸른 교실'이라는 임예진 주연의 한국 영화를 보게 됐는데, 브라운관에 비친 임예진의 너무나도 청순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한 눈에 반해 버리게 됩니다.

유명한 순정파였던 존 레논은 그때부터 임예진과 일본에 대해 무한한 동경을 품게 됩니다.(임예진이 일본 사람인 줄 착각했다고 함)

그리고 우연히 공연 때문에 일본에 가게 되었을 때, 존 레논은 임예진을 만나기 위해 다방면으로 수소문을 했지만 한국 사람인 임예진을 일본에서 만날 수 있을 리 없었고, 그 사실을 모르는 존 레논은 그 후로도 일본을 방문할 때마다 백방으로 그녀를 찾았습니다.

시간이 흘러 결국 존 레논은 일본 여자인 오노 요코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한참 후에서야 임예진이 일본 사람이 아니라, 한국 사람이라 사실을 알고 매우 슬퍼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존 레논이 첫사랑인 임예진을 떠올리면서 만든 노래가 바로 그 유명한...




'Imagine'(임예진)이라는 거, 아셨쎄요? ^^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