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자기관리 실패` 싸이, 뱃살 없는 프로필 사진 눈길"그대로 잘 있어요"

글쓴이: lucina  |  등록일: 04.19.2019 09:34:10  |  조회수: 917
톱스타뉴스 이창규]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가 프로필 사진을 다시금 공개한 가운데, 관리 눈길을 끈다.

싸이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는 수트를 차려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이전과는 달리 배가 상당히 들어간 그의 모습에 몇몇 팬들은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이 “약 두 달 뒤에 흠뻑쇼해야되는데 관리 좀 하셔야겠어요ㅠㅠㅠ 배어디갔어ㅠㅠㅠ”라는 댓글을 달자, 싸이는 “그대로 잘 있어요”라고 답했다.


다른 네티즌들은 “너무이뻐요ㅠㅠㅠㅠ”, “살빠졌네 살빠졌어”, “매력뱃살 어디갔어요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지난 2월에 공개된 영상에서 살이 빠진 모습으로 나타나 자기관리에 실패(?)했다는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싸이 역시 관리에 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피네이션은 싸이가 지난 1월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종료한 후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설립 당일에 제시를 영입했으며, 3일 뒤에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현아와 이던을 영입했다.

다만 이렇게 영입된 아티스트들은 물론이고 수장인 싸이 역시 아직까지 음반을 발매하고 있지는 않다.

피네이션은 지난달 10일부터 전국 투어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5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싸이는 올해도 ‘싸이 흠뻑쇼’를 진행하겠다고 공언했으며, 관련 굿즈도 온라인 판매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에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에게 피처링을 부탁한 사실이 알려져 두 사람의 컬래버래이션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 상황이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