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뮤직뱅크 인 홍콩` 박보검, 보검매직으로 홍콩 정복

글쓴이: cogent  |  등록일: 02.20.2019 09:59:29  |  조회수: 207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마스코트 MC 박보검이 이번에는 홍콩 여심까지 홀릭시키며 글로벌 보검매직의 화력을 과시한다.

KBS 2TV ‘뮤직뱅크 월드투어’-‘뮤직뱅크 인 홍콩’ MC를 맡은 박보검, 트와이스 다현, 홍콩 국민 아나운서 제니스 첸이 홍콩 팬과 한국 팬 모두를 사로잡는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박보검은 싱가포르, 자카르타, 칠레, 베를린 월드투어에 이어 5번째 홍콩 MC를 맡으며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마스코트로 불리고 있다. 매회 월드투어를 빛내고 있는 박보검은 ‘뮤직뱅크 인 홍콩’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유머까지 겸비한 센스 있는 진행으로 홍콩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박보검의 다채로운 매력은 홍콩에도 통했다. 영화 ‘아비정전’의 명장면인 장국영의 맘보춤을 즉석에서 선보이자 현장은 뜨거운 환호로 가득찼다. 이를 지켜 본 홍콩 국민 아나운서 제니스 첸은 “아비정전의 장국영이 떠오른다”며 박보검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박보검은 트와이스의 ‘TT’에 맞춰 “너무해~” 애교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고조시켰다. 더불어 MC 라인의 막내인 트와이스 다현은 생기 발랄한 진행을 선보이며 박보검과 오누이 같은 친근 케미를 선보였다.

23일 오후 10시 4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