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의상` 한초임 "코디 없다직접 리폼한 드레스"

글쓴이: cucina  |  등록일: 01.16.2019 10:08:32  |  조회수: 2393
걸그룹 카밀라 멤버 한초임이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초임은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권혁수와 함께 레드카펫 행사의 MC를 맡았다. 이날 한초임은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하이레그 의상 위에 시스루 의상을 덧입었다.

한초임이 선보인 파격적인 의상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한초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놓으며 주목을 받았다.

이날 한초임은 행사가 끝난 뒤 CBS노컷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늘 입은 드레스는 제가 직접 리폼한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카밀라는 ‘자력갱생돌’이다. 매니저와 코디네이터분이 따로 없다. 의상 준비를 혼자 해야 했기에 부족했던 부분이 많았다. 회사 없이 활동 중인 팀인 만큼 이슈가 된다는 건 감사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한초임은 16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행사 사진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자신의 이름을 캡처해 올리고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자리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높은 관심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