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마켙 사기 조심 조심 또 조심

글쓴이: springtofall  |  등록일: 08.05.2020 10:11:31  |  조회수: 4209
시온마켙에서 장으로 보고 며칠후 우연히 영수증을 확인하다가 사지 않은 품목이 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켙에 가서 혹시 내가 착각할수도 있으니 CCTV로 확인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사지도 않은 물건값이 $12.00 들어가 있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됬을까요?
캐시어가 물건을 스캔하는 척하다가 캐시대 위에 종이에 있는 것을 스캔하면 값이 찍힙니다.
한두번 한게 아닙니다.  매니저가 너무 자연스럽게 돈을 돌려주면 되지 않느냐는식 이었습니다.
제가 발견했으니 망정이지.... 이렇게 해먹은게 한두번이겠습니다.
아마도 충복인 캐시어들과 짜고 하는 모양입니다.  여러분들도 모르고 수십번 당했을겁니다.
시온마켙은 사기꾼입니다.
조심하시던지 아예 가지 마세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Buynow  08.05.2020 20:59:00  

    "캐시어가 물건을 스캔하는 척하다가 캐시대 위에 종이에 있는 것을 스캔하면 값이 찍힙니다"
    위 부분이 좀 이해가 안되요 종이란 무슨 종이?
    H MART 하고 아주 가깝게 있는걸로 아는데
    몇년 전에 h mart 전두환 살인자 꺼라서 안가고
    시온을 갔는데 음식맛이 좀 부족, 개선 해야하는데 ,,
    종교이름 시온 ?? 천국 못가는 zion market

    종교적 이름이면,, , 어디에도 안가는 사람들이 있어요
    병원 식당 약국 안경, 신발, 옷가게 ,

  • subri  08.12.2020 11:06:00  

    이런 이런 이것이 사실이면 시온마켓은 공식사과 해야함 돈 만 돌려준다고 될일이 아닐듯하네요

  • bara  08.24.2020 12:25:00  

    실수...
    사고...
    착각...
    고의...
    잘못...
    머신 결함... 중 한가지 겠지요

    나는 한번도 체크를 하지 않았는데...

    이제부턴 확인을 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Kendo55  08.26.2020 18:03:00  

    저도 반찬코너 에서 굴 무침을 사먹고 사흘간 탈이 나 병원 다녀 왔습니다, 2 번째 탈이랍니다, 시온 마켓 반찬.  그리고 콩나물 무침 한번 사보세요 콩나뭉 껍데기 엄청 많이 나옵니다.  제대로 세척을 안하고 만드는것 아닐
    까요

  • minoorachel  08.27.2020 09:35:00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마켓에서 가격으로 장난질하는 것을 잘 모르고 영수증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저도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상품 진열대에는 세일 가격 적어 두고는 계산대에서는 일반가격으로 받더라고요.
    우리 소비자들이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눈뜨고 코 베어가는 세상이 되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