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국민청원 "해외교민들을 위한 현지 마스크 공적 판매처 지정을 청원합니다."

글쓴이: Kwonny5  |  등록일: 04.04.2020 19:52:47  |  조회수: 507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청와대 국민청원을 했습니다.
우리 교민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동의를 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luNfm

해외에 나와있는 국민들도 대한민국의 복지혜택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직계가족이 유학생들에게 한달에 8장을 보낼수 있게 마스크관리가 완화된 조치로도 현지에서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건강에 위협을 받는 교민들이 많습니다.
한국에 부모님이 안계신 교민들, 있어도 너무 노약하셔서 나올수 없는 분들의 자녀분들은 미국 현지에서 마스크를 구해야 하고 터무니 없이 비싼 마스크를 앞으로 적어도 몇달은 사서 써야하는 데 그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마스크가 해외로 반출이 되지 못하게 한 정부의 조치의 처음 취지도 국내에서 생산되는 마스크들이 우리 국민에게 충분히 공급되지 못한채 해외로 나가는 것을 막자는데에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정부의 조치로 많은 해외교민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감염의 위험에 놓여있다면 그에 맞는 정부의 대응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제가 있는 미국 로스엔젤레스 지역에는 300만명이 넘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한국의 충분한 마스크 분량을 미국 그리고 세계 각국 현지 영사관이나 대사관을 공적 판매처로 지정 후 그곳으로 공급하여 우리 국민들이 여권이나 주민등록 번호로 신분을 확인하고 마스크를 살수 있게 해주십시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luNf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Buynow  04.04.2020 20:56:00  

    미국에서 국민청원 해보아도 link 안되요.
    그리고 물품이 풍부한 미국에서 왜 작은 나라 한국에 청원을? 한국에도 마스크가 부족한데,
    비싼것도 아닌데 한국에 손 내밀려면 왜 미국에 사는지?
    님은 문재인 방해꾼? 생각이 있었으면, 미국에는 물자가 풍부한데 왜 한국에 청원?

  • ‏Rkfk  04.05.2020 15:18:00  

    참돌대갈 똥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