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앤드루 양 선거운동부가 살해 협박을 받다

글쓴이: danceoftime  |  등록일: 12.03.2019 23:22:02  |  조회수: 468
12/03/19 10:04 PM EST
https://thehill.com/homenews/campaign/472928-yang-campaign-receives-death-threats-in-new-hampshire

뉴 햄프셔 주의 앤드루 양 선거 캠프에 "HitmanYang"이란 이름의 유저가 수차례 협박 이메일을 보내 왔다. 이들 이메일에서 수차례 선거 캠프의 트윗에 관해 언급하며, 트윗 수가 어떤 숫자에 도달하면 캠페인의 멤버가 총을 맞을 것이라고 위협했다.

한 이메일에서는 한 명 이상의 개인들이 관련되어 있으며 일주일 동안에 몇 개의 트윗이 양의 캠페인으로부터 보내어질 것인지에 판돈을 걸었다고 제시했다.

양 캠페인 간부는 이 사실을 FBI와 지역 경찰서에 즉시 보고하고 협력을 시작했다.

Hanover 경찰서와 FBI는 이 사건에 관해 즉각 추가 해명을 하지 않았다.

다른 후보들을 비롯해, 카멀라 해리스가 화요일에 경선 탈퇴를 발표한 와중에 양은 2020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 지명을 위해 캠페인을 계속하고 있다.

양은 주지사, 상원의원, 백악관의 전 멤버들보다도 더 성공적으로 경선을 달리고 있으며 경선에서 꾸준히 중위권을 랭크하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