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내 한인들의 일본제품 불매운동

글쓴이: 백의사1  |  등록일: 08.12.2019 11:46:11  |  조회수: 1584
본국에서는 일본제품의 광고는 물론 못할 뿐만 아니라..

일본차의 경우에 엠블럼을 테이프로 가리고 다녀야 하는 실정입니다.

엘에이 한인타운을 다녀보면

여전히 일본제품들을 구입하는 분들을 봅니다.


자신의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망각하는 민족의 미래는 없다고 장담합니다.

일본의 한국인들을 향한 비하와 조롱, 식민족으로 여전히 여기고 있는 그들의 '혼또(본심)'을

최근의 여러 뉴스방송을 통해서 확인하고 그들의 우리를 향한 시각을 바르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전히 일본제품을 찾고 구매한다면...

배알도 없는 민족이요 정체성도 없는 3류 민족임을 자인하는 꼴입니다.


제발 이제라도 일본제품은 사주지 맙시다.

적어도 우리가 일본보다 경제적으로 우위에 서게 되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민족으로 우뚝 서는 그 날까지는...


우리가 일부 불편함과 손해를 감수하기 싫어서 일본제품을 사는 어리석은 일을 해서는 안되겠습니다.

한인타운내에 판매되는 일본제품들..

또 그것들을 버젓히 광고하는 언론매체들도 함께 보이콧해야 하겠습니다.


우리의 뿌리가 없으면 우리 자녀들의 미래도 여전히 우리의 전철을 밟을 것입니다.

적어도 우리를 짓밟았던 일제에게

경제적 이익을 주는 행위는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마켓내 일본 식품, 일본 영양제, 일본 화장품, 다이소 생활용품판매점 등등

우리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일본제품을 판매하는 한인들의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한인타운내에서는 일본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고 또 구입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여전히 구입하고 판매하는 그런 꼴을 보고 있자면...

정말 우리민족의 수준이 이 정도 밖에 안되나 자괴감이 듭니다..

무지한 노인분들이야 그렇다치고...

대한민국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젊은 세대들은 절대로 일본제품 사지 맙시다..

부탁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한마당  08.12.2019 15:31:00  

    공감

  • 55BLUEBERRY  08.12.2019 16:03:00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모두 힘을 합해 일본제품은 사지 맙시다.
    지금 이시대에 빨갱이가 있습니까? 궁금하네요~~~
    빨갱이 하라고해도 아무도 안할것입니다.

  • 55BLUEBERRY  08.12.2019 16:04:00  

    맞는 말씀만 하시네요~
    응원 할께요....

  • 55BLUEBERRY  08.12.2019 16:04:00  

    맞는 말씀만 하시네요~
    응원 할께요....

  • dellamoo  08.13.2019 10:25:00  

    당연하지요. 우리가 사서쓰는 일본물건이
    나중에 우리 뒤통수를 친다는것을 잊지 말아야함

  • Yessi  08.16.2019 14:09:00  

    전 한국분이 하시는 일본식당도 안가며, 부폐에 가서 스쉬도 안먹어요.  이젠 일본과 관련된 상품 음식 들이며, 후지사과도 먹기 싫어요.  ㅋㅋㅋ 마켙에서 이거 일본 제품인데 했더만 생산지는 메이드인 유에스에이라 하네요. 
    다만 정말 미안한게 아직 할부금이 남아 있는 일본제 차때문에,  눈치가 많이 보입니다.
    우리나라를 지켜낸 독립투사, 생각하며 지켜내요.  정치인들 북한 미국, 중국 눈치보느라 제데로 말을 못하지만,  우리 서민들은 뭉치면 해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