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바퀴벌래, 해충 아파트

글쓴이: 사빈다  |  등록일: 07.12.2018 08:23:12  |  조회수: 469
안녕하세요. 아파트에 살고 있는 거주자 입니다.
바퀴 벌래가 너무 많이 나와서 미치겠습니다. 아파트 메니져는 벌래 없다고 계속 거짖말 및 벌래 방역 매달 한다고 말합니다. 패치 붙인곳에 바퀴 벌래가 너무 많이 붙어 있는 증거 자료를 보여 드려도 보는둥 마는둥 하시네요.
하루는 침대에서 자고 있는데 뭔가 움직이는게 감지 되어서 보니... 바퀴벌래가 침대에 돌아 다니더군요.
이런 경우는 어떡해 해야 하는지요? 정말 이사 가고 싶은 마음이나... 한인타운 렌트비가 너무 비싸서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이사를 못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이런거는 어떡해 해결을 해야 하는지요? 아내가 임신을 하는 바람에... 약도 못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조언이 필요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LA미식가   7일 전  

    그거 아무리 약뿌린다 해도 이웃 사람들이 더러운 환경을 만드는 그런 사람들이라면 또 생겨요. 
    계속 넘어오니까.  이사가는것이 최상의 방법이겠지만 상황상 그게 어려우시다면 이거 한번 해보세요.
    Diatomaceous Earth 라는 가루 있어요.  그거 홈디포에서 팔아요.  가격도 싸요.
    인체에 해로운거 아니고 동물들이 혹시 먹어도 탈 없습니다.  임산부 와이프 계시니 다른 약은 좀 그렇고.
    바퀴벌레 보이시는 부분에 그 가루 뿌려 놓으시구요.  또 싱크대 밑이나 부억같은데.. 벽에 틈이 있어서
    옆집에서 바퀴벌레 들어올수 있겠다 싶으신데다가 뿌려 놓으세요.  바퀴벌레 이것들이 보통 약에는 면역을
    키울수도 있고 아주 지독해서 잘 죽지 않는데 이 가루 뿌리시면 확실히 효과보실거예요. 
    저 전에 bed bug 문제가 있어서 약도 뿌려보고 별짓 다해봤는데 이것들이 침대속에 숨어있다 또 나오고 또 나오고.  이 가루 쓰고 싹 없어졌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 LA미식가   7일 전  

    아, 한가지 더.  젖은 곳에 뿌리면 안되요.  뿌리는 곳은 깨끗이 청소하시고 완전히 Dry 시킨후
    뿌려야 합니다.  가루 젖으면 효과가 없어요.  또 한가지는 너무 많이 듬뿍 뿌리면 안됩니다.
    수북수북하면 바퀴벌레가 피해갑니다.  그냥 Light 하게 뿌리세요.

  • 사빈다  7일 전  

    아쿠 감사합니다. 바로 실천 하겠습니다.

  • 친한동창생  7일 전  

    그래서 아마존을 찾았더니,
    https://www.amazon.com/Greensense-Diatomaceous-Earth-bag/dp/B00025H2OU/ref=tag_dpp_lp_edpp_img_ex

  • vivasummer  6일 전  

    아파트의 해충문제는 각 개인이 해결하실 문제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자기 유닛 치료해도 옆에서 또 넘어올 수 있으므로.
    우선 바퀴벌레 출현한 것 동영상으로 찍으시고 written request(한글도 무관함)를 등기편지로 매니저에게 보내시고 등기영수증 보관하시고,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다시 한번 두번째 request 보내시고 그래도 치료를 안 해주면, 더 이상 상대할 필요가 없이 곧장 Housing Department로 신고하세요.
    만약 신고했다고 다음달이나 다다음달 렌트를 올린다든지(1979년 이후에 지어진 아파트인 경우)하면, 그것도 또한 Housing Department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너무 무책임하고 무지,무식한 한국인들 건물주와 메니저들은 좀 미국법을 좀 가르쳐줘야 할 것같습니다.